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아이온이 추석 이벤트 ‘아이온판 전래동화’를 9월 23일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한다.

‘아이온판 전래동화’는 전래동화를 패러디해 아이온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이벤트이다.

▲악동토끼의 송편 – 아이온 이용자가 게임 접속 1시간이 되면 ‘[자쿠룽] 악동토끼의 추석 선물 아이템’을 받는다. 라이브서버 45레벨 이상, 마스터서버 26레벨 이상 대상이며 캐릭터 당 일일 최대 5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가맹 PC방에서는 1시간 마다 1개 더 추가 획득/ 일일 최대 10개까지 받을 수 있다.

아이온 이용자가 ‘[자쿠룽] 악동토끼의 추석 선물 아이템’을 더블 클릭하면 다양한 수량의 송편과 가래떡을 받는다. 추석 선물 교환원 NPC에게 일정 수량의 송편을 주고 ’영롱한 매력의 날개 상자’, ‘미니 크리스탈 투명 방패’, ‘[자쿠룽] 그렌달의 무기’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돌아온 데바를 위한 성장의 동아줄 – 아이온 휴면 이용자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휴면 복귀 선물 받기’를 클릭 하면 ‘쑥쑥 자라라(3일) 버프’, ‘특화된 어비스의 은총(3일) 버프’ 등을 받는다. 설문을 진행하면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대여 장비도 지원받을 수 있다. 추석 연휴 기간 25일 오전 9시부터 30일 정기점검 전까지 경험치 2배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라스베르그의 오작교 – 아이온에서 만난 친구의 진짜 속마음을 알아보는 소울 메이트 지수 확인 이벤트이다. 본인과 친구의 캐릭터 명을 각각 입력하면 소울 메이트 지수와 결과 값이 나온다. 이를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소울메이트 75% 이상인 커플에게는 행위예술카드 ‘풍선껌 불기’도 추가로 받는다.

아이온 추석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