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전통 명문 구단 나투스 빈체레가 약 4년 만에 LoL팀을 재창단한다.

도타2, 카운터 스트라이크 : 글로벌 오펜시브와 하스스톤 등 수많은 게임 팀을 운영하고 있는 나투스 빈체레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LoL팀을 재창단할 것임을 밝혔다. 아직 나투스 빈체레 LoL팀의 엔트리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현재는 코치를 모집하고 있는 상태다.

나투스 빈체레는 2012년 당시 아주부 롤챔스 서머에도 참가했으나 1승 2패를 기록하면서 16강에서 탈락했다. 이후 별다른 활약을 하지 못한 나투스 빈체레 LoL 팀은 해체했으나, 햇수로 약 4년이 지난 현재, 새롭게 팀을 재창단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나투스 빈체레는 기존에 있던 팀을 인수하는 것이 아니라 선수와 코치부터 새로 선발해 완전한 뉴페이스 팀을 꾸릴 것으로 보여진다.

2016 챌린저 시리즈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는 나투스 빈체레는 최종적으로 2016 LCS EU 합류를 목표로 하고 있다.

나투스 빈체레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코치를 모집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영어에 능통해야 하고 독일어나 한국어를 잘 구사할 수 있다면 가산점이 있으며, LoL 프로씬에 대한 완벽한 이해도가 있어야 하는 등 몇 가지 조건을 내걸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나투스 빈체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