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및 개인용 프린터 전문업체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대표 유성렬)는 주요 오픈 마켓 사이트에서 와이파이 컬러 레이저 프린터 ‘CP115w/CP116w’ 및 컬러 복합기 ‘CM115w’를 할인 판매하는 ‘특가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옥션과 11번가에서 각각 오픈되는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블랙 프라이데이 쇼핑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소비자들은 26일부터 30일까지 옥션에서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와이파이 컬러 레이저 프린터 DocuPrint CP115w를 99,000원, 11번가에서 DocuPrint CP116w를 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7일부터 30일까지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스테디셀러 제품인 와이파이 컬러 복합기 DocuPrint CM115w 를 옥션에서 179,000원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와이파이 컬러 레이저 프린터 DocuPrint CP115w/CP116w는 1분에 최대 10 페이지 출력(컬러 기준)이 가능하며, S-LED(셀프 스캐닝 발광다이오드)와 DELCIS(디지털 광제어 이미징 시스템) 기술로 동급 대비 최상의 인쇄 품질을 제공한다. 토너가 굳지 않기 때문에 간헐적인 사용에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편리한 작동성과 저렴한 유지비에 경쟁력이 있다. 모바일 기기만으로도 고품질의 인쇄 출력이 가능하도록 및 안드로이드용 후지제록스 프린트 유틸리티, 애플 기기에서 바로 프린트 가능한 에어프린트(AirPrint) 기능을 지원한다.

와이파이 컬러 레이저 복합기 DocuPrint CM115w는 인쇄, 복사, 스캔 기능을 지원하는 3-in-1 제품으로, 뛰어난 인쇄 품질은 물론 경제적인 유지비를 자랑해 가정 및 SOHO용으로 적합하다. 전력 소비량을 최대 20% 절감해주는 EA-에코 토너가 탑재되어, 미국 정부 국제 프로그램인 ‘에너지 스타(ENERGY STAR)’ 표준을 준수한 에너지 절감형 사무기기로 인증 받았다. 1분에 최대 10페이지 출력(컬러 기준)이 가능하며, 모바일 프린팅 기능을 제공한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관계자는 “올 한해 고객들의 반응이 좋았던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특가에 판매하는 만큼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대에 최상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