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글루모바일]


글루모바일(이하 글루, NASDAQ:GLUU)은 지난 17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Katy Perry Pop'(이하 케이티 페리 팝)을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글로벌 출시했다. 게임 내에는 케이티 페리의 목소리를 비롯하여 그녀가 좋아하는 패션 등 케이티 페리의 팬이라면 즐길 수 있는 컨텐츠들로 가득하다.

“케이티 페리 팝은 매우 밝고 원색의 컬러풀한 배경이 특징이다. 그 안에서 플레이어들은 케이티페리의 도움을 받아 최고의 뮤직 아티스트가 되는 과정을 밟게 된다. 케이티 페리는 월드 투어 중에도 개발팀에게 끊임없는 피드백을 보내왔으며 그 결과 그녀를 쏙 빼 닮은 캐릭터와 독특한 배경들이 탄생할 수 있었다. 또한 실제를 방불케 하는 게임 속 대화들은 게임에 더 현실감을 불어 넣어 주게끔 디자인 되었다. 이렇게 되기까지 노력해준 케이티 페리의 열정에 감사를 표한다.”고 니콜로 드 마시(Niccolo de Masi, CEO) 대표는 이야기 했다.

게임내 등장하는 장소들, 예를 들면 산타 바바라의 카페 라던지 하는 곳들은 모두 실존 하는 곳으로 케이티 페리가 즐겨 찾는 카페로 알려져 있다. 현실감 있는 장소와 케이티 페리의 판타지를 실체화 시킨 장소들이 동시에 등장하여 즐길거리를 풍부하게 만들어 놓은 것이 게임의 특징이다. 그리고 뮤직 아티스트라는 설정에 맞게끔 게임 속에는 각종 악기들과 기계들이 등장하며 이를 사용하여 음악을 멋지게 만들어 탑차트에 올리는 것 또한 유저들에게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

'케이티 페리 팝'의 영상은 유투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앱스토어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