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이어폰 브랜드 루닉스(RUNIX)의 공식 유통사 지에프아이(www.runix.co.kr)는 알루미늄 바디의 블루투스 이어폰 스틸(STEEL)을 출시 한다고 밝혔다.

루닉스 스틸은 블루투스 4.1을 지원하여 저전력과 빠른 데이터 전송 그리고 안정적이고 고성능의 사용이 가능하며 알루미늄 바디에 DSP와 하이파이 스테레오 사운드를 지원하여 보다 풍부한 음향을 전달한다.

또한 마그넷 픽스 시스템을 적용하여 휴대가 보다 간편하며 13g의 초경량 무게와 내장형 마이크로 전화 통화도 사용할 수 있다. 멀티 페어링을 지원하여 동시에 두 개의 디바이스에 연결하여 사용 할 수 있으며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쉽게 작동이 가능하다. 그리고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으로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잘 고정되며 장시간 착용시에도 편안하다.

루닉스 스틸이 지원하는 보이스 알림은 연결상태, 수신전화 번호 등을 음성(영어)으로 전달해주는 것도 장점이다. 심플한 디자인과 초소형 사이즈로 운동이나 일상 생활에도 스타일리쉬한 착용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헤드셋 루닉스 스틸 제품은 스마트폰과 테블릿PC등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는 모든 기기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3가지 크기의 이어플러그와 고정 클립 및 케이블 가이드를 기본 제공하여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보여준다. 소비자 가격은 29900원으로 책정되었으며 좀 더 자세한 정보는 루닉스(www.runix.co.kr) 홈페이지에서 찾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