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5강화 선수들로 세팅된 팀도 자유롭게 플레이 가능한 피파 온라인3의 '익스비션 매치'를 이제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2월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하루 최대 3번 익스비션 매치를 1판 플레이 할 때마다 10WC 300 지명 선수팩을 지급한다.

기존엔 PC방에서만 즐길 수 있던 익스비션 매치는 스쿼드 세팅이 끝난 48개 국가대표, 592개 리그 클럽팀을 제공하며, 피파 온라인3를 처음 접하는 유저도 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단, 친구 추가된 상대와만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제약이 있다.

익스비션 매치는 피파 온라인3의 메뉴 - 라이브 모드 - EXHIBITION 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가대표도 선택 가능한 익스비션 매치! 이제 집에서 플레이하라

▶익스비션 매치 입장법


■ 익스비션 즐기기 STEP 1. 친구 초대

익스비션 매치에 입장했다면 가장 먼저 할 일은 친구를 초대하는 것이다. 자동 매칭은 불가능하며 피파 온라인3 친구 목록에 등록된 친구를 초대해 최대 3:3 대전까지 치를 수 있다.

만일 접속한 친구가 없다면, 피파 온라인3 인벤 '익스비션 파티모집' 게시판을 이용해 새로운 친구를 추가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게시판을 통해 실시간으로 익스비션을 즐길 친구를 모집 중이다. 비교적 최근 시간에 등록된 게시글의 감독명을 확인하고 친구 추가를 하면 된다.

친구를 구하려면 이곳에서! 피파 온라인3 인벤 익스비션 파티모집 게시판 ◀바로가기

▶등록된 친구하고만 플레이가 가능, 친구추가는 인벤 익스비션 게시판에서!


■ 익스비션 즐기기 STEP 2. 팀 선택 및 플레이

이후의 게임 진행 방식은 일반 친선 매치와 유사하다. 다른 점은 자신이 보유한 구단이 아닌 +5강화로 세팅된 팀을 직접 선택해 플레이하게 되는 것. [팀 선택] 버튼을 누르면 준비된 다양한 리그, 클럽과 국가대표를 만나볼 수 있다.

국가선택 - 인터내셔널을 선택하면 국가대표팀 선택이 가능하다. 국가대표 팀은 유니폼까지 완벽 구현되어 있어 실제 팀의 느낌을 100% 살렸다. 아쉽게도 대한민국은 포함되지 않았다. 물론 피파 온라인3가 라이선스를 보유한 오리지널 클럽 팀은 모두 플레이 가능하다. 팀 선택 후에는 [준비완료] 버튼을 눌러 경기로 진입할 수 있다. 경기는 기본 6분, 동점일 경우 연장전까지 이어진다.

▶익스비션에서만 플레이 가능한 국가대표 목록

▶팀 세팅은 15시즌 +5강화로 통일되어 있다

▶유니폼까지 완벽 구현



■ 익스비션 즐기기 STEP 3. 피파 온라인3 이벤트 한 번에 클리어하기

익스비션 매치를 플레이해야만 하는 또 하나의 이유. 바로 지금 진행 중인 피파 온라인3 이벤트를 최대 4개까지 동시 진행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하루 최대 3번 익스비션 매치 1판 플레이시 10WC 300 지명 선수팩이 지급되며, 기존의 '전설 선수 조각 이벤트, 1DAY 1GAME, 넥슨 캐시 10억을 쏜다' 이벤트도 동시 진행이 가능한 것. 모든 이벤트에 참여할 예정이라면 시작은 익스비션 매치로 하는 것이 이벤트를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다.

▶첫 접속 후, 익스비션 플레이로 동시 획득한 이벤트 보상


■ 익스비션 매치 주요 국가대표 팀 정보

▲ 잉글랜드

▲ 벨기에

▲ 프랑스

▲ 독일

▲ 이탈리아

▲ 포르투갈

▲ 스페인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네덜란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