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FPS 게임 ‘서든어택’에 연예인 고준희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캐릭터는 연예인 고준희의 외형과 실제 음성을 제공하며, ‘차도녀의 도발’ 등 총 세 가지 감정표현과 캐릭터 세트효과를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18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 ‘고준희 퍼즐판’을 완성한 유저 중 5백 명을 추첨해 마우스패드와 브로마이드 등 현물 상품을 증정하며, 완성 유저 전원에게는 ‘키스 수류탄(100일)’ 아이템을 지급한다.

‘고준희 캐릭터(50일)’을 획득한 유저에게는 ‘패셔니스타’, ‘차도녀’ 등 칭호 5종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3월 3일까지 ‘2016 서든걸즈 수집 이벤트’를 진행, 설을 맞이해 출시한 ‘설 설현 캐릭터’(1차)와 고준희 캐릭터(2차), 25일 공개 예정인 신규 연예인 캐릭터(3차) 총 3종을 모두 수집한 유저에게 2월 출시 연예인의 오프라인 행사 무료 초대권 증정(추첨) 및 ‘컬렉션 애니메이션 칭호’, ‘캐릭터 프리티켓(20개)’ 지급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2월 둘째 주(17일까지)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특정 시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무기 컬렉션 대표 무기 4종 및 최대 50만 경험치를 선물한다.

서든어택 고준희 캐릭터 및 다양한 이벤트 관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