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프로모션 비디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용으로 발매 예정인 아이돌 육성 라이브 게임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의 시리즈 첫 한글판을 개발 중에 있음을 정식으로 발표했다.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는 아이돌마스터 사상 최고의 비쥬얼로 완성된 시리즈 최신작으로, PS4의 뛰어난 기능을 통한 진화한 비쥬얼 표현으로 아이돌들의 모습을 보다 매력적이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본 작품은 자막 한글화 대응으로, 발매는 일본판과 동일하게 2016년으로 발표 되었다.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는 플레이어가 13명의 아이돌의 프로듀서가 되어 뜨거운 궁극의 빅 라이브 ‘익스트림 라이브’의 성공을 목표로 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약소한 예능 프로덕션인 '765 프로덕션', 통칭 765프로는 13명의 아이돌이 소속되어 있었다. 13명 모두 데뷔는 하였으나 아직 숨겨진 재능은 꽃을 피우지 못한 상황. 이를 바꾸기로 결심한 타카키 쥰지로 사장은 시골의 합숙소를 빌려 아이돌을 전원 모아 강화 합숙을 하기로 정한다. 그리고 주인공인 플레이어는 이 상황을 뒤집을 기대의 새로운 전력으로써 새롭게 765 프로덕션에 들어간 신진 프로듀서로써 합숙소에서 아이돌들과 함께 매일을 보내고, 고민하거나 망설이는 그녀들을 지지하며 라이브를 계속해 나가 아이돌들을 육성해 나가게 된다.

이번 작품의 한글화에 대해, 아이돌 마스터 시리즈의 사카카미 총괄 프로듀서는 ‘한국의 프로듀서분들도 아이돌마스터의 그녀들을 매우 아껴 주시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드디어 지금까지 보내주신 그 뜨거운 애정을 한글로 보답하게 되었습니다. 발매까지 잘 부탁 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사카가미 총괄 프로듀서의 인터뷰 영상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