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다음게임


다음게임(대표 김용훈)이 서비스하고, 스마트게임즈(대표 임건수)가 개발한 국산 웹전략 게임 '삼국야망'이 '대규모 업데이트: 삼위일체'를 진행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삼위일체'는 100레벨까지 최고레벨을 상향하고, 신규 10성 장수와 신규 병과를 추가하는 등 컨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가 풍성해진 삼국야망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더불어 2월 24일(수)부터 3월 16일(수)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월 31일 24시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플레이어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안에 복귀 시, 재야 원술 등용서와 같은 각종 등용서와 70레벨 신화 장비, 복희의 태호 두건 등으로 구성된 '복귀 아이템 상자'를 지급하고, 500금전 이상 충전한 플레이어 중 3명을 추첨하여 '순금 병과 카드'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신규 플레이어를 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전원에게 재야 화이 등용서, 재야 화웅 등용서, 20레벨 장비 등을 얻을 수 있는 '신규 아이템 상자'를 증정한다. 또한 신규 플레이어가 20레벨, 30레벨, 40레벨, 50레벨 달성 시 그에 맞는 패키지를 지급하고, 500금전 이상 충전 시 추첨을 통해 '순금 병과 카드'를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새롭게 상향된 최고 레벨에 도전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 서버 별 1위, 2위, 3위 플레이어들에게는 '순금 병과카드'를 증정하며, 4위부터 10위까지의 플레이어들에게도 파천의 보석함, 파천의 황룡갑주, 패왕별희 11장 패키지 등 게임 속 스페셜 아이템을 지급한다.

‘삼국야망’은 국내 개발사에서 제작한 고퀄리티 삼국지 웹게임이다. 다른 웹게임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호쾌한 타격감이 전투의 묘미를 최대한 높였으며, 다양한 스킬 조합과 육성, 강화를 통해 더욱 다양한 실시간 전략 전투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게임 삼국야망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