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지난 4일 넥슨지티가 개발한 FPS 게임 ‘서든어택’에 헐리우드 스타 ‘클로이 모레츠(Chloe Grace Moretz)’를 새로운 캐릭터 모델로 발탁하고 녹음을 진행했다.

‘클로이 모레츠’는 영화 ‘킥애스’ 등 다양한 작품에서 명품 연기력을 뽐낸 인기 배우로, 서든어택 모델 활동을 위해 3일 방한, 캐릭터 보이스 녹음 등 게임 캐릭터 제작에 참여하고, 서든어택 BJ 프로모션 방송 ‘대머전’에 출연하기도 했다.

이날 클로이 모레츠는 캐릭터 보이스 녹음을 마치고 간단한 인터뷰를 통해 방한 소감과 '서든어택' 캐릭터 녹음에 대한 감상을 밝히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넥슨은 ‘클로이 모레츠’의 매력을 담은 캐릭터를 이달 중 ‘서든어택’ 게임 내 공개할 예정이다. 헐리우드 스타가 게임 캐릭터로 등장하는 것은 국내 게임 중 최초다.

서든어택의 연예인 캐릭터 및 이벤트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녕하세요 저는 ‘클로이 그레이스 모레츠’입니다. ‘서든어택’을 위해 다시 방한하게 돼 매우 기쁩니다.

Q. ‘클로이’를 ‘서든어택’의 캐릭터로 만나게 돼 기쁘다. 기대되는가?

- 네, 저도 게임을 무지 좋아하기 때문에 정말 기대되고요. 아직 ‘서든어택’을 안 해봤지만 빨리 해보고 싶고, ‘서든어택’을 할 때 내 자신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 생각에 즐겁습니다.


Q. 평소 게임을 즐기는 것으로 아는데, ‘콜오브듀티’나 ‘배틀필드’ 같은 FPS게임을 해봤는지?

- 네 당연하죠. '킬존', '배틀필드', '콜오브듀티'와 같은 FPS 게임들을 플레이스테이션으로 해봤고, 어릴 때부터 게임을 많이 즐겼습니다. 특히 FPS 게임은 제 스타일 입니다.


Q. 혹시 ‘서든어택’ 플레이를 본 적 있는지?

- 아니요. 아직 못 봤는데요. 플레이 해보는 것도 기대되고, 서든어택에 참여(캐릭터, 목소리로)하는 것도 당연히 저와 어울릴 것 같습니다.


Q. 한국에서 뛰어난 미모와 연기력으로 잘 알려져 있다. 영화 '킥애스'에서 '힛-걸'로 보여준 액션 연기에 감탄했었는데, 혹시 이번 목소리 녹음에 특별한 콘셉트가 있을지?

- 네, 모든 캐릭터에는 설정이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런 설정을 살려 이번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도 멋질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녹음에도 ‘킥애스’의 '힛-걸' 콘셉트도 조금 넣어볼까 합니다.


Q. 이제 바로 녹음실에 들어 갈 건데, 각오 한마디 부탁 드린다

-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기대됩니다! ‘서든어택’ 화이팅!

(녹음 후)

Q. 녹음이 끝났는데, 어땠는지?

- 정말 좋았어요. 재미있고 굉장히 신나는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Q. 특별히 마음에 든 대사가 있었는지?

- 네 당연히 'Fire in the hole!' 일 것 같습니다


Q. 녹음도 잘 끝난 것 같고, 조만간 ‘서든어택’ 안에 수 많은 ‘클로이’ 캐릭터들이 돌아 다닐 것 같다. ‘클로이’ 캐릭터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캐릭터에 대해 홍보한다면?

- 정의롭게 싸우시길 바라고, ‘클로이’로 게임에서 많이 쏘시고 이기길 바랍니다!


Q. 마지막으로 2천만 ‘서든어택’ 유저들에게 한마디 부탁 드린다.

-(게임 속으로) 나가서 공격하시고, 저를 꼭 써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