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네오싸이언 ]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 www.gungho.co.jp)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 www.neocyon.com)에서 서비스하는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달콤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0일(일) 23시 59분까지 스페셜 던전에 ‘단 한번뿐인 초절경험치’ 던전이 등장하며, 해당 던전을 클리어 할 경우 랭크업에 필요한 20만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보스 몬스터인 ‘초황제 메탈 타마도라’를 강화합성 재료소재로 사용할 경우 20만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고, ‘멸마의 숨결’ 스킬을 가진 몬스터로 ‘신벌의 심리자 메타트론’ 등 같은 스킬을 가진 몬스터의 강화합성에 사용하면 스킬 레벨을 높일 수 있다.

같은 기간 중 스페셜 던전에 ‘챌린지 던전’이 등장한다. 총 10단계의 난이도로 구분되어 있는 특별 던전을 클리어 하면 ‘모쿠피’ 등을 증정하며, ‘코인으로 던전 구입’을 통해 구입할 수 있는 코인던전의 드롭률이 2배가 된다.

또한 노멀 던전 ‘마왕의 성’과 테크니컬 던전 ‘심연의 마왕성’에서 타마도라가 드물게 등장하며, 이 기간 동안 테크니컬 던전에서 ‘+알’의 드롭률이 5배가 된다. 추가로 강화 합성 시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 및 강화 합성 대성공, 초대성공 확률이 2.5배 상승한다.

이와 함께 21일(월) 3시 59분까지 10일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총 10개의 마법석을 받을 수 있으며, 20일(일) 23시 59분까지 특별 보너스로 강림 던전에서 ‘+알’의 드롭률이 10배가 된다.

특히, 화이트데이인 금일부터 15일(화) 23시 59분까지 스페셜 던전에 ‘화이트데이 던전’이 기간 한정으로 등장하며 총 2종의 특별한 몬스터 [선물 상자]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오는 22일(화) 점검 전까지 협력플레이 던전의 ‘심연의 마왕성, 머신 헤라 강림, 기계룡의 거대기지, 무사룡의 영토’등 대상 던전의 스태미나가 절반으로 감소한다.

한편, 이번 퍼즐앤드래곤의 화이트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