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5.1 하이데바 : 영광의 재현’ 대규모 업데이트를 3월 23일(수) 진행한다.

‘5.1 하이데바 : 영광의 재현’은 ‘하이데바 : 영원의 계승자’의 후속 업데이트로 신규 인던 및 전장이 오픈되고 기존 인기 있는 콘텐트와 제작 시스템 등이 재정비 된다.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는 신규 인던 ‘지식의 정원’이 열린다. 아이온 이용자는 ‘지식의 정원’에서 현존 최상급 장비와 장신구, 날개깃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 선택에 따라 이동 동선과 공략 시간도 달라지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전투 뿐만 아니라 재미 요소가 숨어 있는 미니 게임형 인던인 ‘크로반의 불타는 근거지’도 추가된다. ‘크로반의 불타는 근거지’를 통해 ‘신규 신화 무기 및 방어구’, ‘스티그마’, ‘혈투의 증표’ 등을 얻을 수 있다.

66레벨 이상 입장이 가능한 ‘아슈나탈 드레드기온’ ‘수상한 요르문간드의 다리’, ‘루나토리움 유적지’ 등 데바 이후의 즐길 수 있는 전장도 오픈한다, 투기장 역시 66레벨부터 75레벨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혼돈/고독/협력/영광의 투기장 이용 범위가 확장된다.

하이데바가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제작할 수 있는 마력제작 시스템이 추가된다. 실패 없이 100% 제작을 할 수 있으며 하나의 캐릭터로 신규 신화 등급 장비 및 새로운 탈 것, 펫과 날개 제작 등 다양한 아이템을 모두 제작할 수 있다.

마스터 서버에 특화된 데바니온 퀘스트도 추가된다. 아이온 이용자는 퀘스트를 통해 세트의 능력치가 강화된 50레벨 데바니온 장비를 얻을 수 있다. 마스터 서버 전용 혼돈/고독/협력/영광의 투기장 4곳이 공개되어 휘장과 AP(Abyss Point), 훈장 등을 보상받을 수 있다. ‘시공의 균열’이 상시 오픈 되어 원하는 시간에 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미스터리 시그널 – ‘미스터리 어비스 무기/방어구를 구매(키나) 후 특정 강화 단계 이상 성공 시 어비스 아이템을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다. 매주 수요일 4주간 진행된다.

▲PC방의 신 – 3월 23일부터 4월 20일까지 PC방 플레이 시 경험치 30%를 추가로 받는다 3월 30일부터 4월 20일까지 타임 미션을 통해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추억의 불의 신전 –플레이어는 GM으로 변신하여 기존과 다른 방법으로 불의 신전을 공략할 수 있다. 최종 네임드 몬스터인 ‘크로메데’를 일정 횟수 이상 처치 시 신규 외형 아이템을 얻는다. 또한 인스턴스 던전 입장 시 신규 펫 ‘슈고스트의 알’이 지급된다.

▲영웅 포인트 – 고독/협력 투기장에 참여 후 받는 영웅 포인트로 매주 보상을 받는 이벤트이다. 최고 보상으로 ‘수도사의 혼’ 등을 습득할 수 있다

▲영광의 귀환 – 계정 내 55레벨 이상 캐릭터 보유 시(마스터는 45레벨) 55레벨 캐릭터를 제공한다. 통합 루키 서버는 65레벨까지로 확대되어 복귀 유저의 활동을 지원한다.

▲영광의 파트너 – 업데이트 기념으로 ‘아이온 에디션 그래픽카드’를 출시한다. 국내 그레픽카드 유통업체 ‘이엠텍아이엔씨’와 협업을 통해 만든 ‘아이온 에디션 그래픽카드’ 구매 시 아이온 마우스 패드와 아이템 쿠폰을 제공한다.

‘5.1 하이데바 : 영광의 재현’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의 자세한 정보는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