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해외 서버에 만우절 기념 특수 전투가 추가될 예정이다. 3월 31일(목), 월드 오브 워쉽 북미 및 러시아 등 해외 서버 공식 홈페이지에 0.5.4.1 패치노트와 함께 만우절 기념 특수 전투의 티저 영상과 맵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되었다.

북미와 유럽에서 공개된 영어 버전의 티저 영상은 'April Fools "Teaser"'라는 제목으로, 월드 오브 워쉽의 애니메이션 초보자 가이드 시리즈인 'Bad Advice'의 주인공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30초 가량의 짧은 애니메이션이다. Captain이 러버덕과 목욕 용품을 띄워놓은 작은 욕조에서 군함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영상으로, 만우절 기념 특수 전투의 콘셉트와 연관이 있음을 알 수 있다.

러시아 서버에는 러시아어 버전의 티저 영상과 함께 만우절 기념 특수 전투의 맵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되었다. 지금까지의 월드 오브 워쉽의 현실적인 느낌의 맵들과는 달리, 목욕용 장난감을 띄워 놓은 작은 욕조의 모습을 하고 있다. 바다가 아닌 목욕물이 욕조에 채워져 있으며, 플레이어들이 은엄폐할 섬 지형 대신 러버덕이 띄워져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러시아 공식 홈페이지에 밝혀진 내용에 따르면, 만우절 기념 특수 전투 전용 군함을 선택한 후 무작위 전투를 시작하는 것으로 만우절 기념 특수 전투에 참가가 가능하다. 단, 해당 게임 모드는 4월 11일까지만 즐길 수 있으며, 크레딧과 경험치를 벌어들일 수 없는 전투임을 언급했다.

▲ 목욕물을 헤치고 러버덕을 거쳐 전투해야 할 듯한, 아기자기한 느낌의 이벤트 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