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가 N샵을 통해 윈다우드 성을 한정으로 판매하여 화제다. 우드벡 지역 부동산 공시지가에 따라 윈다우드 성에 책정된 분양 금액은 무려 41억 원. 몇 년 전 프랑스의 수백 평이나 되는 고성이 800억 원에 분양된 것과 비교하면 매우 저렴하다.

2000년 3월(에피소드 6)에 완공되어 올해로 약 16년 정도밖에 안 된 윈다우드 성의 내부 인테리어는 아직도 최신식이다. 게다가 추가적인 리모델링 계획까지 잡혀있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윈다우드 성을 분양받을 경우, N 포인트를 4,100만 점이나 적립할 수 있다는 점에서 그 가치는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다.

▲ 클라쓰 있는 군주님들의 선택, 수성할 필요가 없는 최고의 성

▲ 윈다우드 성 전경, 대장간 이용 및 경비병 무료 배치 서비스까지


윈다우드 성의 위치는 우드벡 마을 동쪽.아덴 월드 최고의 오션뷰를 자랑한다. 북쪽에는 캐나다 로키 산맥이 부럽지 않은 녹색 지대가 자리 잡고 있고, 동쪽으로는 사하라 사막보다 더 광활한 면적의 사막이 펼쳐져 있다. 남쪽으로는 오대양만큼이나 아름다운 사파이어 빛 바다까지. 완벽한 삼위일체를 이루고 있다.

무엇보다 베레스의 방까지 걸어서 2분밖에 걸리지 않는 초역세권이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 왼손에 아메리카노를 들고, 해풍과 모래바람이 섞인 바람을 맞으며 출근하는 모습을 상상해보라. 뉴요커가 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 사막에서 바라본 윈다우드 성

▲ 우드벡 마을과 가깝고, 윈다우드 특산품인 포도를 저렴하게 구할 수 있다


윈다우드 성은 서버마다 단 1명에게만 분양되며, 리모델링이 끝나는 2050년에 등기우편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또한, 분양을 신청하려면 아덴 월드에 거주하고 있어야 하며, 분양받은 시점으로부터 50년간 이용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윈다우드 성 분양 사무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윈다우드 성은 만우절을 맞이하여 준비된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