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웹젠 ]


웹젠(대표 김태영)의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가 식목일을 맞아 게임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내일(4월 5일), 나무를 배경으로 5명 이상의 길드원들이 동시에 공중으로 뛰어오르는 스크린샷을 촬영해 ‘R2’의 공식 홈페이지(http://r2.webzen.co.kr)에 등록한 참가자들 중 추첨을 거쳐 ‘프리미엄 서비스 티켓(7일)’ / ‘변신강화 매터리얼 Lv3(7일)’ / ‘주화 주머니(50묶음)’ 등의 고급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계정 당 1회까지 참여할 수 있고, 스크린샷 내의 길드원이 4명 이하이거나 한 명이라도 공중에 떠 있지 않으면 인정되지 않는다. 이벤트 보상 상품으로 지급되는 아이템들은 모두 ‘귀속’ 아이템으로 지급되며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4월 14일에 공개된다.

‘R2’의 게임 운영을 총괄하는 [GM]세이린’이 준비한 ‘나무 길드~리기’ 이벤트는 GM노트 페이지(http://r2.webzen.co.kr/community/gm-note/detail/18376)에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R2’는 지난 3월4일부터 각 서버 별로 GM을 할당해 부분유료화/정액제/스피드서버 등으로 나뉘어 운영되는 서버 별로 이벤트 및 운영 정책을 정하는 ‘서버 담당 GM시스템’을 도입해 서버맞춤형 회원응대 및 GM이벤트를 제공하면서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삼일절 기념 ‘태극기로 R2를 물들이자!’이벤트,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화이트데이 이벤트 등 특정 기념일마다 이색이벤트들을 기획해 게임 회원들의 호응을 함께 얻고 있다.

‘R2’의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R2’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