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겜블릭


겜블릭(대표 박정준)은 전략 RPG ‘히어로즈 오브 클랜 for Kakao’의 다양한 신규 영웅 추가 업데이트가 12일 오후 진행 된다고 밝혔다.

히어로즈 오브 클랜은 유저들이 영웅들을 수집하고 성장시켜 클랜 간 대규모 무한 전투를 통해 가장 점수가 높은 클랜이 영지를 차지 하는 방식의 전략 RPG 게임 이다.

이번에 추가 되는 신규 영웅들은 불/물/자연 등의 속성을 가진 루루, 엘드라, 시린이라는 인간형 영웅들로 기존 영웅들에게 없던 마비, 빙결, 속박 등의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영웅들이다. 마비 효과에 걸린 영웅은 마비에 걸려 움직일 수가 없으며 빙결에 걸릴 경우 전투에서 잠시 보류 되며 속박에 걸린 영웅은 발을 묶여 더 이상 움직일 수 없어 근거리 공격이 불가능 하게 된다. 새로운 효과를 가진 영웅들의 추가로 기존 영웅들과 새로운 덱을 구성하면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이번 업데이트에 앞서서는 히어로즈 오브 클랜의 킬러 콘텐츠인 영지전이 시즌3를 맞아 지도 대개편, 각성령 오픈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 했다.

기존에 소수의 강력한 클랜들이 대부분의 영지를 차지해, 중소 클랜들의 영지전 참여가 어려웠으나 이번 영지전 시즌3 지도 대개편으로 기존 킹스캐슬이 킹스캐슬(좌)와 퀸즈캐슬(우)로 나눠졌고 성소 주변으로는 성소의 기운으로 생기를 되찾고자 하는 여러 단체들이 생겼고 이들은 제 2의 지역을 개설하게 되었으며 영지전 보상이 대폭 상향되어 중소 클랜들도 영지전에 참여하는 재미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한편 업데이트에 맞춰 매일 저녁 핫타임 버프 이벤트 및 스페셜 버프, 스페셜 일일미션과 복귀 유저들을 위한 스페셜 누적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된다.

겜블릭 신석우 마케팅 팀장은 “게임의 킬러 콘텐츠인 영지전이 소수 강력한 클랜의 독점으로 의미가 많이 퇴색 했었으나 이번 개편을 통해 중소 클랜들도 활발한 참여를 기대하며 지속적인 신규 영웅 추가 및 다양한 이벤트로 게임의 재미 요소를 즐길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업데이트 및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