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시간으로 4월 27일, 디아블로3 북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2.4.1 패치 노트가 공개됐다.

패치노트에 따르면 '뒤틀린 검'의 마력 돌개바람 중첩이 최대 8회로 제한되며, 더 이상 야만용사, 성전사 등이 기술을 이용해 생명의 구슬을 생성하지 못하게 된다. 또한 솔라늄의 생명의 구슬 생성 효과에도 8초라는 제한 시간이 적용되어 이른바 '생구팟'은 사라질 전망이다.

한편 전설 보석에도 대대적인 개편이 진행됐다. '태극'이 이제 채널링 기술에만 반응하며, 미리내, 신속의 곡옥, 강제자, 강한자의 파멸 등 대부분의 전설 보석 효과가 상향 조정됐다.

추가적으로 직업별 전용 세트 아이템에 대한 상향도 진행됐다. 수도사는 '인나의 진언'을 제외한 나머지 3개 세트의 고유 효과가 강화되고, 칠면 공격 특화 대봉인 '영원한 흐름'이 대폭 상향됐다. 야만용사의 경우 한동안 비주류 세트로 분류됐던 '황야의 진노' 세트의 상향이 이뤄졌으나, 기존에 많이 쓰이던 '불멸', '래코르', '대지' 세트도 함께 상향되었으므로 활용 여부는 아직 미지수인 상태다.

또한 악마사냥꾼 전용 세트인 '부정한 정수'의 절제당 공격력 증가 효과의 두 배 상향(20%에서 40%로), 마법사의 '탈 라샤의 덕목' 6세트 효과 강화 등의 주요한 패치 내용은 2.4.1 PTR과 동일하게 진행됐다.

이외에 현상금 사냥 중 3막과 4막을 함께 완료할 경우 보너스 상태인 막이 먼저 완료되도록 바뀌고, 마녀 마그다의 보호막이 삭제 조치된 이번 2.4.1 패치의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공식 번역본이 아니므로 오역,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디아블로3 2.4.1 패치 노트 - v2.4.1.36595

■ 일반

- 플레이어가 발견할 수 있는 몇몇 꾸미기 아이템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서버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몇 가지 사항이 변경되었습니다.

- 버그 픽스
ㄴ학살 보너스 경험치가 올바르게 계산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직업

□ 야만용사

- 사용 기술

ㄴ선조의 망치 - 상속
ㄴ이제 극대화 발생시 최대 생명력의 3%를 회복합니다.
ㄴ더 이상 생명의 구슬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ㄴ고통 감내 - 조직의 힘
ㄴ아군에게 적용되는 피해 감소 효과가 5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 지속 기술

ㄴ철갑못
ㄴ가시 피해 보너스 효과가 50%에서 100%로 증가했습니다.


□ 성전사

- 사용 기술

ㄴ아카라트의 용사
ㄴ이제 공격력 증가 효과가 곱연산 됩니다. (단독 연산으로 변경)

ㄴ희망의 율법 - 희망의 외침
ㄴ더 이상 생명의 구슬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ㄴ이제 물리 피해를 25% 감소시킵니다.


□ 악마사냥꾼

- 사용 기술

ㄴ동료 - 멧돼지 동료
ㄴ이제 초당 생명력 회복과 저항력 보너스가 아군에게도 적용됩니다.

ㄴ동료 - 늑대 동료
ㄴ피해 보너스 효과가 이제 다른 피해 증가 효과에 곱연산됩니다.

- 지속 기술

ㄴ침착한 조준
ㄴ피해 보너스 효과가 이제 다른 피해 증가 효과에 곱연산됩니다.


□ 수도사

- 버그 수정
ㄴ신비한 벗 - 흙의 벗이 활성화되어 있을 때 가끔 플레이어의 생명력이 감소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부두술사

- 사용 기술

ㄴ망자의 손아귀 - 사즉생
ㄴ좀비 들개 소환 확률이 70%로 증가했습니다.
ㄴ더 이상 생명의 구슬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 마법사

- 이제 '불새의 장식' 2세트 효과가 지속 기술 '불안정 변칙' 발동 전에 시전됩니다.

- 사용 기술

ㄴ마인
ㄴ피해 보너스 효과가 20%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ㄴ방어도와 저항력 보너스가 20%에서 150%로 증가했습니다.
ㄴ적을 처치할 때마다 증가하는 피해 보너스가 이제 곱연산으로 적용됩니다.

ㄴ마인 - 강화 마인
ㄴ피해 보너스가 22%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곱연산으로 적용됩니다.

ㄴ마인 - 순간이동
ㄴ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 버그 수정

- 방패 가격 또는 맹렬한 돌진을 시전한 뒤 가끔 몇몇 기술을 시전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악마 사냥꾼의 늑대 동료가 공격력 증가 효과를 두 번 부여받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템

- 이제 전설 물약도 분해할 수 있으며, 잊힌 영혼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전설 보석

- 강한자의 파멸
ㄴ25등급이 되면 정예에게 받는 피해도 15% 감소합니다.
ㄴ강한자의 파멸 공격력 증가 효과가 이제 다른 피해 증가 효과에 곱연산됩니다.

- 강제자
ㄴ소환수의 피해 감소 효과가 25%에서 90%로 증가했습니다.
ㄴ소환수의 피해 증가 효과가 이제 다른 피해 증가 효과에 곱연산됩니다.

- 잘 듣는 독의 보석
ㄴ중독된 적은 공격력이 10% 감소합니다.

- 신속의 곡옥
ㄴ재설계됐습니다.
ㄴ이제 공격을 할 때마다 스택이 중첩됩니다.
ㄴ이제 중첩당 회피 확률이 0.5%씩 증가합니다.
ㄴ등급이 상승할 때마다 0.01%의 스택당 회피 확률이 추가됩니다.

- 미리내 - 직녀의 눈물
ㄴ천벌의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이 2000%에서 3000%로 증가했습니다.
ㄴ등급당 피해량 증가가 40%에서 60%로 상향됐습니다.
ㄴ25등급 보너스 효과로 시전되는 천벌의 시전 주기가 5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ㄴ이제 천벌이 적을 강타할 때마다 영웅이 최대 생명력의 3%를 회복합니다.

- 유예
ㄴ적 치치시 10% 확률로 시차 피해를 제거하던 효과가 20% 확률로 상향됐습니다.

- 증통제
ㄴ출혈 효과의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이 1200%에서 2500%로 증가했습니다.
ㄴ등급당 출혈 피해 증가량이 3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 단순성
ㄴ이제 다른 기술 피해 증가 효과에 곱연산됩니다. (단독 연산으로 변경)
ㄴ생명력 회복량이 최대 생명력의 2%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 태극
ㄴ재설계됐습니다.
ㄴ이제 정신 집중 기술에 자원을 소모할 때만 중첩을 얻습니다.
ㄴ이제 스택이 최대 10까지만 중첩됩니다.
ㄴ중첩은 1.5초 후에 사라집니다.
ㄴ중첩당 공격력이 2.0%씩 증가합니다.
ㄴ등급당 0.04%의 스택 피해량 증가가 붙습니다.
ㄴ25등급 추가 효과는 스택당 2%의 방어도 증가입니다.

- 번개의 화관
ㄴ번개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의 600%에서 1250%까지 증가했습니다.
ㄴ등급당 추가되는 번개 피해량이 1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제이의 복수
ㄴ적중시킨 적과의 거리 10미터당 증가하는 공격력이 보석 등급이 상승할 때마다 0.05%씩에서 0.08%씩으로 증가했습니다.


□ 전설 아이템

- 도굴꾼 바지
ㄴ피해량 증가 효과가 이제 다른 기술 피해 보너스에 곱연산됩니다. (단독 연산으로 변경)

- 눈동자 반지
ㄴ이제 추종자가 착용했을 때 영웅이 적을 처치해도 힘 집중 지역이 생성됩니다.

- 유혈 완갑
ㄴ고유 효과(피격 시 가시 피해)가 이제 모든 추가 피해 속성의 영향을 받습니다.

- 솔라늄
ㄴ이제 8초당 한 번씩만 생명력 구슬 1개를 떨어트립니다.

- 기존의 전설 아이템 몇 가지에 고유한 전설 능력이 추가되었습니다.
ㄴ참고: 기존에 획득한 아이템에는 다음 변경 사항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해당 아이템의 새 버전에만 추가 전설 능력이 붙습니다.

- 서리불꽃
ㄴ이제 냉기 기술로 주는 피해가 15~20% 증가하고, 전설 능력이 50% 확률로 적을 빙결시키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마수
ㄴ화염 기술로 주는 피해 15~20% 증가가 전설 능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직업 전용 전설 아이템

- 야만용사

ㄴ불멸왕의 부름 6세트 효과
ㄴ공격력 증가 효과가 250%에서 400%로 증가했습니다.

ㄴ래코르의 유산 6세트 효과
ㄴ스택당 공격력 증가 효과가 300%에서 750%로 증가했습니다.

ㄴ대지의 힘 6세트 효과
ㄴ공격력 증가 효과가 800%에서 1200%로 증가했습니다.

ㄴ해골 가락지
ㄴ재설계됐습니다.
ㄴ소용돌이가 250~3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ㄴ이 보너스는 다른 속성의 소용돌이 피해와 곱연산으로 계산됩니다.

ㄴ황야의 진노 6세트 효과
ㄴ소용돌이 시전 중 얻는 피해 감소 효과가 4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ㄴ적에게 입힌 분쇄의 피해량이 세 배로 증가합니다.


- 성전사

ㄴ승천자 도리깨
ㄴ눈부신 방패가 최근에 시전한 최대 5회의 방패 가격 피해량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ㄴ요한나의 논증
ㄴ이제 축복받은 망치의 피해량도 100% 증가시킵니다.

ㄴ선동자의 가시
ㄴ2세트 효과 : 스택당 피해 증가량이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스택 중첩 최대치가 50에서 25로 하향됐습니다.
ㄴ6세트 효과 : 가시 피해 보너스가 600%에서 800%로 증가했습니다.

ㄴ롤랜드의 유산
ㄴ4세트 효과 : 공격력 보너스가 600%에서 750%로 증가했습니다.
ㄴ6세트 효과 : 지속 시간이 5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 악마사냥꾼

ㄴ습격자의 현신
ㄴ4세트 효과 : 자동 쇠뇌 공격력이 300%에서 400%로 증가했습니다.
ㄴ6세트 효과 : 자동 쇠뇌 하나당 증가하는 공격력이 600%에서 800%로 증가했습니다.

ㄴ그린스톤경의 부채
ㄴ스택당 피해량 증가 효과가 80~100%에서 160~200%로 증가했습니다.

ㄴ철두철미의 화살
ㄴ더 이상 드랍되지 않습니다.
ㄴ대신 '원소 화살통'이 드랍됩니다.
ㄴ구상 번개 투사체가 30%의 속도로 이동합니다.
ㄴ서리 화살의 피해량과 오한 지속 시간이 200~250% 증가합니다.
ㄴ점화 화살의 지속 피해량이 200~250% 증가합니다.
ㄴ번갯불의 공격력과 기절 지속 시간이 200~250% 증가합니다.
ㄴ저승 촉수의 피해량과 생명력 회복량이 200~250% 증가합니다.

ㄴ나탈랴의 복수 6세트 효과
ㄴ공격력 증가 효과가 400%에서 500%로 증가했습니다.

ㄴ어둠의 어깨걸이
ㄴ2세트 효과 : 공격력 증가 효과가 600%에서 1200%로 증가합니다.

ㄴ부정한 정수
ㄴ절제 1당 공격력 보너스가 2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ㄴ우자니 공습포
ㄴ스택당 연발사격 피해량 보너스가 30~40%에서 60~75%로 증가합니다.
ㄴ중첩을 얻기 위해 필요한 정신 집중 시간이 1초에서 0.5초로 감소했습니다.
ㄴ이제 첫 번째 중첩을 즉시 얻습니다.


- 수도사

ㄴ영원한 흐름
ㄴ이제 칠면공격의 피해량도 100% 상승시킵니다.

ㄴ원숭이 왕의 의복
ㄴ4세트 효과 : 스택당 미끼의 피해량이 무기 공격력이 500%에서 1000%로 증가합니다.
ㄴ6세트 효과 : 피해량 보너스가 1500%에서 3000%로 증가합니다.

ㄴ일천폭풍 의복
ㄴ6세트 효과 : 진격타가 6초간 공력 생성 기술의 피해량을 300% 증가시킵니다.

ㄴ셴룽의 영혼
ㄴ공력이 최대치가 될 경우에 얻는 공격력 보너스가 10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ㄴ울리아나의 전략
ㄴ4세트 효과 : 칠면공격이 적을 타격할 때마다 칠면공격 기술 전체의 2배 피해를 입힙니다.
ㄴ6세트 효과 : 이제 폭발장법의 피해량도 250% 증가시킵니다.


- 부두술사

ㄴ바쿨리 밀림 허리싸개 (신규 전설 허리띠)
ㄴ메뚜기 떼 또는 피라냐 효과에 영향받은 적에게 불박쥐의 피해량이 150~200% 증가합니다.

ㄴ지옥니 마구 6세트 효과
ㄴ공격력 증가 효과가 900%에서 1400%로 증가합니다.

ㄴ비취 수확자의 의복
ㄴ2세트 효과 : 혼령 출몰의 즉시 피해량이 60초의 지속 피해량에서 120초로 증가합니다.
ㄴ6세트 효과 : 혼령 수확이 입히는 즉시 피해량이 150초의 지속 피해량에서 300초로 증가합니다.

ㄴ아라키르의 혼령 6세트 효과
ㄴ공격력 증가 효과가 1200%에서 1500%로 증가합니다.

ㄴ주니마사의 망령
ㄴ4세트 효과 : 남아 있는 우상족 수에 따라 증가하는 받는 피해 감소량이 2%에서 3%로 증가했습니다.
ㄴ6세트 효과 : 공격력 증가 효과가 800%에서 1500%로 증가합니다.


- 마법사

ㄴ델세르의 역작 4세트 효과
ㄴ재설계됐습니다.
ㄴ감속 지대가 활성화된 동안 받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ㄴ아군은 절반의 효과만을 얻습니다.

ㄴ카리니의 후광
ㄴ신규 전설 반지
ㄴ천둥 갑옷으로 30미터 이상 떨어져 있는 적 하나를 감전시킨 후 3초 동안 받는 피해가 45~60% 감소합니다.

ㄴ불새의 장식 6세트 효과
ㄴ불타는 적 하나당 얻는 공격력 증가가 25%에서 40%로 증가합니다.
ㄴ불타는 정예로 인해 얻는 공격력 증가 효과가 600%에서 2000%로 증가합니다.
ㄴ공격력 증가 효과는 최대 60회까지만 중첩됩니다.

ㄴ닐푸르의 자랑
ㄴ운석 낙하의 피해량 증가가 100%에서 200%로 증가합니다.
ㄴ3마리 이하의 적에게 적중할 경우 피해량 증가 효과가 150~200%에서 275~350%로 증가합니다.

ㄴ탈 라샤의 덕목 6세트 효과
ㄴ스택당 얻는 피해량 증가 효과가 500%에서 750%로 증가합니다.

ㄴ뒤틀린 검
ㄴ마력 돌개바람이 최대 8회까지만 중첩됩니다.

- 기존의 직업 전용 전설 아이템 몇 가지에 고유한 전설 능력이 추가되었습니다.
ㄴ참고: 기존에 획득한 아이템에는 다음 변경 사항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해당 아이템의 새 버전에만 추가 전설 능력이 붙습니다.

ㄴ수정주먹(수도사 주먹무기)
ㄴ진격타를 시전하면 6초 동안 40~50%의 피해 감소 효과를 얻습니다.
ㄴ아이템 장착 요구 레벨이 감소됐습니다.

ㄴ살갈퀴(수도사 주먹무기)
ㄴ진격타가 진격타의 공격력을 1초 간 75~100% 증가시킵니다. 최대 5회 중첩됩니다.
ㄴ아이템 장착 요구 레벨이 감소됐습니다.

ㄴ늪지대 바지(부두술사 바지)
ㄴ메뚜기 떼 또는 망자의 손아귀 효과에 영향을 받은 적들에게 희생 기술이 350~400%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ㄴ이제 부두술사가 보유한 모든 종류의 속성 피해가 무작위 부여됩니다. (이전엔 독 피해만이 부여)


□ 버그 수정

- 라쿰바의 장식물이 올바른 피해 감소 수치를 부여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집중의 수정탑 효과를 받는 동안 일천폭풍 의복 6세트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희생이 의지의 철벽 2세트 효과 중 집중 부분의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눈보라 포 착용 시 복수가 활성화되었을 때 투사체가 대상을 관통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세트 던전에서 유예 전설 보석을 장착해 나누어 받은 피해가 플레이어를 죽음에 이르게 할 수도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상아탑이 천상의 화염을 추가로 시전하면 진노의 화신 지속 기술을 발동시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마력 돌개바람 - 폭풍 추적자를 사용할 때 뒤틀린 검 중첩이 소모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군마 질주를 사용하는 동안 노르발드의 열정 2세트 효과가 부여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알라이즈의 후광을 착용하고 얼음 갑옷을 시전했을 때 가끔 탈 라샤의 덕목 2세트 효과가 발동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문장 각인이 시전하는 비전력 소모 기술이 탈라샤의 덕목 2세트 효과를 불규칙적으로 발동시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희귀 괴물의 하수인들이 불탈 때도 불새의 장식 6세트 효과의 정예 적에게 적용되는 공격력 증가 효과가 발동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군장의 칼날을 장비하고 사용한 후려치기가 여러 종류의 상황에서 자원 소모 기술로 간주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모험 모드

- 현상금 사냥
ㄴ이벤트 진행 중 3막과 4막의 현상금 사냥을 둘 다 완료한 후 보고할 때 항상 두 막 중 보너스 막이 먼저 완료됩니다.
- 땅굴꾼 무리
ㄴ생명력이 현저히 감소했습니다.

- 네팔렘의 차원균열
ㄴ대균열 70단계 이상에서 받는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ㄴ대균열 70단계 이상에서 얻는 경험치량이 감소합니다.
ㄴ70단계 이상의 대균열 강화에 필요한 금화 개수 및 완료 시 얻는 금화 개수 자체는 감소했지만, 전체 비율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 세트 던전

▶ 야만용사

ㄴ불멸왕의 부름 던전
ㄴ이제 주요 목표 2를 완료하려면 광전사의 진노가 활성화된 동안 적 150마리를 처치해야 합니다.

ㄴ래코르의 유산 던전
ㄴ맹렬한 돌진으로 적 15마리를 적중시키지 못하고 다시 맹렬한 돌진을 시전해 다른 적들을 적중시켰을 때 더는 목표 완료 수치 반영에서 제외되지 않습니다.

ㄴ대지의 힘 던전
ㄴ정예 몬스터가 고정된 위치에 등장하도록 조정했습니다.

ㄴ황야의 진노 던전
ㄴ분쇄로 적 10마리를 적중시키지 못하고 다시 분쇄를 시전해 적중시켰을 때, 더는 목표 완료 수치 반영에서 제외되지 않습니다.

▶ 성전사

ㄴ아크칸의 방어구 던전
ㄴ등장하는 몬스터 수가 증가했습니다.
ㄴ규탄으로 적 10마리를 적중시키지 못하고 다시 규탄을 시전해 적중시켰을 때, 더는 목표 완료 수치 반영에서 제외되지 않습니다.

▶ 악마사냥꾼

ㄴ습격자의 현신 던전
ㄴ이제 주요 목표 1을 완료하려면 자동 쇠뇌를 3개 이상 활성화시켜 적 140마리를 처치해야 합니다.
ㄴ등장하는 몬스터 수가 증가했습니다.
ㄴ바위벌레가 정해진 위치에서 등장합니다.
ㄴ이제 바위벌레가 생성된 후 지면 위로 튀어나올 때까지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ㄴ어둠의 어깨걸이 던전
ㄴ이미 연속 적중으로 판정된 대상을 다시 적중시켜도 연속 적중 상태가 해제되지 않습니다.

ㄴ부정한 정수 던전
ㄴ다발 사격으로 적 20마리를 적중시키지 못하고 다시 다발 사격을 시전해 적중시켰을 때, 더는 목표 완료 수치 반영에서 제외되지 않습니다.

▶ 부두술사

ㄴ비취 수확자의 의복 던전
ㄴ기만자(뱀 몬스터)들이 더 이상 투명화 기술을 시전하지 않습니다.
ㄴ혼령 수확으로 적 15마리를 적중시키지 못하고 다시 혼령 수확을 시전해 적중시켰을 때, 더는 목표 완료 수치 반영에서 제외되지 않습니다.

▶ 마법사

ㄴ델세르의 역작 던전
ㄴ감속 지대로 적 30마리를 적중시키지 못하고 다시 감속 지대를 시전해 적중시켰을 때, 더는 목표 완료 수치 반영에서 제외되지 않습니다.

ㄴ불새의 장식 던전
ㄴ이제 주요 목표 2를 완료하려면 적 20마리를 불태우거나 처치해야 합니다.

- 특정 상황에서 플레이어가 세트 던전을 완료하지 못할 수도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우르시가 매번 자신을 새로 소개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제작

- 버그 수정

ㄴ아이템 제작 시 개수를 새로 지정했을 경우 적절히 갱신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ㄴ아이템에 마법부여를 할 때 붙을 수 있는 속성의 목록이 동적으로 갱신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몬스터

- 이제 소환수의 공격이 플레이어의 공격 방식과 동일하게 태고의 탐식자의 방어구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 금덩이 갑부의 골드 드랍량이 감소합니다.

- 무자비한 마녀
ㄴ공포의 영역과 후회의 영역에서 더 이상 보호막 기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ㄴ후회의 영역에서 등장하는 무자비한 마녀의 체력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 유저 인터페이스

- 이제 아이템을 비교할 때 Shift 키를 누르고 있으면 칼데산의 절망 보석 효과도 제외한 비교 결과가 표시됩니다.
-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 프로필을 볼 때 현재 프로필을 보고 있는지 여부에 대해 표시합니다.
- 70레벨 캐릭터가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했을 때 더는 소지품 버튼이 반짝거리지 않습니다.
- 전투 수치 축약을 해제했을 때도 적에게 준 가장 큰 피해 수치가 주황색으로 표시됩니다.
- 단축키 막대의 중첩 및 충전 횟수, 강화 효과 아이콘에 그림자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보관함 탭 아이콘 여러 개가 추가되었습니다.
- 정복자 포인트 버튼이 더 이상 버프 바와 겹치지 않도록 위치를 조정했습니다.

-버그 수정
ㄴ전설 물약을 분해한 후에도 행동막대에서 전설 물약 아이콘이 제거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ㄴ최근 마법부여를 하거나 보석을 끼운 플레이어의 프로필을 게임 내에서 살펴볼 때 프로필이 정상적으로 갱신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