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게이밍 마인드 스튜디오(Gaming Minds Studios)가 제작한 ‘그랜드 에이지 : 미디블(Grand Ages : Medieval)’ PS4 한국어 버전을 금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그랜드 에이지: 미디블’은 중세절정기의 유럽 대륙을 배경으로 하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30,000,000 제곱 킬로미터가 넘는 커다란 게임 세계를 탐험하고 스칸디나비아, 북아프리카 및 포르투갈, 코카서스 산맥, 중동까지 펼쳐지는 광활한 지역을 만날 수 있다.

플레이어는 건설, 연구, 확장, 정복을 통해 종족의 부흥을 일궈내며, 작은 정착지의 주민들을 이끄는 소박한 지도자에서 온 유럽을 다스리는 정복자의 위치까지 올라서야 한다. 주민들과 병사들의 수요에 따라 자원을 모으며, 다른 도시와 사회를 접하고, 빼어난 무역 실력으로 부를 확장해보자. 유럽을 정복하여 새로운 위대한 제국을 건립할 수 있을 때까지 새로운 도시를 세우고, 삼포제, 직조기를 포함한 50여 가지 독창적인 기술로 국가를 발전시키며, 폭풍, 화재, 지진 등 끔찍한 자연 재해와 흑사병을 극복하고 야만인의 습격으로부터 무역로를 지켜내야 한다.

또한, 정교한 연출로 구성된 박진감 넘치는 캠페인, 자신만의 룰로 플레이 가능한 프리플레이 모드는 물론, 최대 8 명까지 함께 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게임파라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