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G의 '아프로무'와 '스틱세이'가 패인에 대해 실수가 잦았다고 말했다.

4일 중국 상하이 오리엔탈 스포츠 센터에서 열린 2016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이하 MSI) 1일 차 CLG와 플래쉬 울브즈의 4경기에서 CLG가 역전을 거듭한 끝에 힘겨운 승리를 차지했다. 상대 갱플랭크가 엄청난 대미지를 자랑했지만, 힘을 합쳐 상대 넥서스를 파괴했다.

CLG의 서포터 '아프로무'는 "오늘 2패를 하고 싶지 않았다. 우리가 실수하면 상대가 놓치지 않더라. 하지만 우리도 두 번째 경기에서 꽤 선전한 것 같아 어느 정도 만족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스틱세이'는 "아직 무대 적응을 하지 못해 발생한 실수라고 생각한다"라고 전체적인 경기 흐름에 대해 말했다.

또 '아프로무'는 "오늘 상대한 두 팀 모두 굉장히 공격적이고 템포가 빨랐다. 정확한 계산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패배할 확률이 높다고 봤다. 경기 중간에 오더도 갈려 힘들었다"고 실수의 원인에 대해 말했다. "북미 자체가 큰 무대에서 아픈 경험이 많다. 우리가 열심히 한다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 것이라 본다"며 각오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북미 팀이기에 성조기를 닮은 유니폼을 준비했다. 우리 감독이 캡틴 아메리카의 팬인 것도 우리의 유니폼의 형태에 영향을 준 것 같다(웃음). 사람들이 북미에 갖는 편견이 있는데, 4강 안에 들어 우리 리그에 이득을 가져다주겠다"고 말하며 인터뷰를 종료했다.


※ 선수에 대한 과도한 비방 욕설은 통보없이 삭제되며 이용 제재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