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초소형 미니 스틱 PC 및 터치 미니 피씨로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토탈 IT 솔루션 프로바이더를 지향하는 ㈜웨이코스(대표:고민종)가, 지난 1월 출시 한 ‘TINY MECH 시리즈(청축)’ 기계식 키보드 3만개 판매 돌파 기념하여 전격 가격인하를 실시함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요청에 의해 기획된 ‘TINY MECH 시리즈(적축)’ 모델을 본격 판매 시작 한다고 밝혔다.

“TH!NKWAY TINY MECH 시리즈”로 선보인 “TH!NKWAY 기계식 키보드”는 게임읕 즐기는 소비자들의 요구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할 수 있도록 작고 알찬 가성비 최고의 제품으로써, ‘비키 스타일의 66KEY의 콤펙트한 디자인 구성에, 2중 사출 키캡으로 제작 되었으며, 66 KEY텐키리스로 아주 작은 공간을 배려한 키보드이다. 가장 큰 특징은 오테뮤 청축을 적용한 제품과 오테뮤 적축을 적용한 제품이 있다는 점이다.

본 제품은 소비자의 사용 공간 구성 및 취향에 따라 컴팩트 하게 디자인 되었으며, 쉽게 지워지지 않는 정교한 레이저 각인으로 글자가 선명하게 보여 오랜시간 사용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또한 USB타입에서 동시 입력을 지원한다. 특히 FN키 조합으로 87키 텐키리스의 제품과 동일하게 모든 키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각 열마다 키캡의 각도를 다르게 설계한 스텝스컬쳐2 방식을 적용하여 타이핑 시 손과 손목의 피로를 줄여 준다.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설계로 스페이스 바나 쉬프트 키처럼 긴 형태의 키를 누룰 때 누르는 위치에 따라 정확하게 입력되지 않는 현상과 축의 뒤틀림을 방지하여, 키보드 자체의 내구성을 높였으며, 데이터 손실을 최소화 하는 금도금 단자와 노이즈 필터를 장착하여 PC와의 전송신호를 정확하고 빠르게 전달 할 수 있다.

또한 케이블은 내구성이 뛰어난 직물 케이블로 되어 있어 절단될 위험을 방지하여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들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시리즈 제품들이 시장에 공급된다.

㈜웨이코스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출시된 기계식 키보드 중 “ TH!NKWAY TINY MECH 시리즈’ 제품을 2만원대의 완벽한 가격에 본격 판매 시작 하며,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결과 단기간에 3만개 판매 돌파라는 성과를 올릴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 한다. ㈜웨이코스는 “ TH!NKWAY TINY MECH 시리즈’제품에 대한 소비자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우수한 퀄리티의 제품과 함께 다양한 행사 및 혜택을 준비하여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