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에 접속하면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바탕으로 제작 중인 영화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에 등장하는 무기로 자신의 무기를 형상 변환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하는 연계 프로모션을 금일 공개했다.

6월 9일(한국 기준) 개봉 예정인 워크래프트 영화를 기념하고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는 5월 25일(수)부터 8월 1일(월)(태평양 표준시 기준)까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접속하면 ‘얼라이언스를 위해 싸워라, 또는 ‘호드를 위해 싸워라’와 같은 위업을 달성함과 동시에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에 등장하는 4가지 무기로 게임 내 캐릭터를 꾸밀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형상변환 아이템은 얼라이언스 진영의 경우 얼라이언스 병사의 화려한 검과 방패, 호드 진영의 경우 거대하고 위협적인 호드의 도끼 그리고 지옥 마력에 뒤틀린 오크 흑마법사 굴단의 지팡이 등 총 4가지이며 한 번 받으면 영구히 소장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당 프로모션은 활성화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계정이 필요하다. 게임 사용료를 지불했거나, 무료 접속 가능 기간에 속한 플레이어에게만 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