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AMD코리아와 함께 2016년 5월 20일(금) 부터 GIGABYTE Radeon R9 390X, 390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Total War: WARHAMMER 게임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24일, SEGA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를 통해 국내 정식 출시되는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Creative Assembly)의 판타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토탈워: 워해머(Total War: WARHAMMER)’는 생생하고 놀라운 Warhammer Fantasy Battle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턴 기반의 제국 건설과 폭발적인 대규모 실시간 전투가 합쳐진 게임이다.

이러한 거대한 스케일 속에서 고유의 능력과 전장 유닛, 플레이스타일을 갖고 있는 엠파이어, 드워프, 뱀파이어 카운트, 그린스킨 이상 4개의 종족과 함께 Warhammer Fantasy Battle 세계의 전설적인 8명의 장군 중 하나가 되어 군대를 지휘할 수 있다.

GIGABYTE Radeon R9 390X, 390 그래픽카드를 대상으로 6만원 상당의 게임을 번들 증정하는 이번 행사는 8월 15일(월) 까지 진행되며, 게임 쿠폰 한정 수량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게임을 증정 받기 위해서는 그래픽카드 구매 시 동봉 되어있는 스크래치 쿠폰의 코드를 홈페이지 접속 후 인증하여 Steam Key발급받아 Steam 프로그램을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만약,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구매한 고객 중 해당 쿠폰을 받지 못한 경우 vga@jchyun.com 으로 성함, 전화번호, 영수증 이미지, 그래픽카드 시리얼 넘버(SN)를 보내면 확인 절차를 통해 메일로 쿠폰코드를 지급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브랜드 홈페이지 및 주요 PC쇼핑몰의 행사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