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롯데칠성음료의 에너지 음료 핫식스가 올해 GSL 시즌1에 이어 시즌2에도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에 따라 GSL 시즌2의 공식 명칭은 ‘2016 핫식스 GSL 시즌2’로 결정됐다. 핫식스는 지난 2012년 ‘2012 핫식스 GSL 시즌1’의 후원사로 참여해, 첫 인연을 맺은 이 후 매년 GSL을 공식 후원해오고 있다. 올해 역시 시즌1에 이어 연속으로 GSL의 후원을 결정짓게 되면서, 국내외 e스포츠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2016 핫식스 GSL 시즌2는 내일 진행되는 코드A 개막전 경기를 시작으로 9월 초 예정된 결승전까지 대장정을 시작한다. 27일 오후 6시 30분부터 펼쳐지는 코드A 개막전 경기에는 이원표(아프리카) 대 김준혁(SKT), 장현우(진에어) 대 한지원(CJ), 이재선(CJ) 대 방태수(싸이스톰)가 출전해 코드S 진출을 향한 치열한 승부를 벌일 예정이다. GSL 시즌2 코드A의 모든 경기는 서울 대치동에 소재한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관람을 원하는 누구나 방문 가능하다.

2016 핫식스 GSL 시즌2와 관련된 더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아프리카TV GSL 공식 방송국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