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는 한국을 대표하는 e스포츠 대회인 '2016 코카-콜라 제로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섬머 시즌'의 리그 스폰서로 지난 시즌에 이어 '지스킬(G.SKILL)'이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을 통해 이노베이션티뮤는 롤챔스 윈터 2012-2013시즌부터 5년 연속 롤챔스를 후원하는 리그 스폰서로 거듭나게 되었다.

지스킬은 리그 스폰서로서 지난 시즌에 이어 탑, 정글, 미드, 원딜, 서폿 5가지 포지션별 최고의 선수를 선정해 KDA 상금 총 천 만원을 시상한다.

또한, 지스킬은 시즌 경기 중에 상대 플레이어 5명을 모두 처치하는 펜타킬을 달성하는 선수에게 지스킬 게이밍 기어를 증정하는 '펜타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선수뿐만 아니라, 팬들도 경기 전 OGN 공식 페이스북에 펜타킬을 달성할 것 같은 선수를 예상하여 맞히면 추첨을 통해 지스킬 게이밍 기어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노베이션티뮤 마케팅 담당자는 "한국 최고의 e스포츠 축제라고 불리는 2016 코카-콜라제로 롤챔스 코리아 섬머에 지스킬이 리그 스폰서로 함께하게 돼 영광"이라고 하며, "지스킬은 선수들 뿐만 아니라 관람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한국 e스포츠 문화를 알리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