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
2016-06-15 02:20
댓글 :
5

[영상] Atari 게임 '배틀존' VR로 부활하다

강민우 기자 (Roootz@inven.co.kr)


⊙개발사: 리벨리온 ⊙장르: 슈팅 ⊙플랫폼: PS VR ⊙출시: 미정


1980년에 출시된 Atari의 '배틀존(Battlezone)'를 리메이크한 작품이 E3 2016에서 공개되었다. 개발은 엘리트 스나이퍼 개발사로 유명한 리벨리온(rebellion)이 맡았으며 PlayStation VR 런칭타이틀로 결정되었다.

배틀존은 3인칭 시점이 아닌 조정석에 앉아서 1인칭 시점으로 탱크를 조작하는 게임이다. 플레이어의 조작을 돕는 다양한 캠페인-시나리오 모드가 존재하며 레벨업을 할때마다 사용할 수 있는 무기와 특수 장비가 증가한다.

배틀존은 PS VR 런칭 타이틀이지만 오큘러스 버전도 개발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출시일은 아직 미정이다.







SNS 공유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전체 리포터 339개 등록됨 (2018-04-19 ~ 2017-10-18)

[서울VR/AR엑스포] VR방, 어떻게 창업할 지 모르겠다면 브로틴에 오라
인터뷰 | 윤홍만 기자 (Nowl@inven.co.kr) | 2018-04-19 22:19
PC방을 개업한다고 해보자. 어떤 준비를 해야 할까. 우선은 공간이 필요할 테고 다음으론 PC를 들여놔야 한다. 회원 등을 관리하는 시스템도 빠질 수 없다. 그 외에 자질구레한 것들이 필요할 테지만 큰.....
[서울VR/AR엑스포] 익스트림 스포츠가 위험해? 그럼 VR로 난다! '윙슈트 시뮬레이터'
동영상 | 강승진,정필권,김규만 기자 (desk@inven.co.kr) | 2018-04-19 22:01
암벽등반, 번지 점프 등 극단적인 순간에 느끼는 쾌감은 그 무엇보다 짜릿하죠. 그리고 이런 수많은 익스트림 스포츠의 끝판왕이 바로 윙슈트입니다. 직접 해본 사람은 날다람쥐 같은 복장 하나만 갖추고.....
[서울VR/AR엑스포] "내 칼은 리듬을 썰 것이야" '비트 세이버' 플레이 영상
동영상 | 강승진,김규만 기자 (desk@inven.co.kr) | 2018-04-19 21:35
스타워즈 속 제다이가 되어 번쩍거리는 라이트 세이버로 이것저것 썰어보는 상상. 팬이라면 한 번쯤 해보셨죠? 그런데 만약 썰어버리는 게 리듬 액션 속 노트라면 어떨까요? 바로 광선 검 두 자루를 들고.....
[서울VR/AR엑스포] 모션테크놀로지 양기혁 대표, "모션캡처가 게임의 퀄리티를 높인다"
인터뷰 | 박광석 기자 (Robiin@inven.co.kr) | 2018-04-19 21:22
영화와 게임,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어색하지 않은 캐릭터의 움직임을 구현하기 위해 모션캡처를 사용하는 것은 어느새 필수적인 과정이 됐다. 최근 다양한 해외 매체를 통해 찬사를 받으며 전.....
[서울VR/AR엑스포] 인스퀘어 문준석 대표 "진정한 가상현실, VR과 AR을 통합한 MR이 이룬다"
인터뷰 | 윤홍만 기자 (Nowl@inven.co.kr) | 2018-04-19 21:21
워킹 VR 어트랙션은 VR 체험을 하기에 최적의 콘텐츠다. VR을 통해 생생한 체험을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직접 몸을 움직이기까지 하니 그야말로 가상과 현실이 접목된 콘텐츠랄 수 있다. 하지만 현실은 .....
[서울VR/AR엑스포] 심플하지만 있을 건 다 있는 VR 트레드밀, '애틱팹' [1]
게임뉴스 | 정필권 기자 (Pekke@inven.co.kr) | 2018-04-19 20:58
VR에서 "보다 더 실제와 같이 걸어 다니는 느낌을 줄 수는 없을까?" 라는 고민은 트레드밀(Treadmill)을 통해 상용화를 이뤘다. VR 트레드밀에는 발판이 존재하고, 안전을 위한 허리 고정장치(스트랩) 등.....
[서울VR/AR엑스포] VR로 FPS 온라인 대전을 한다면? '배틀X' 멀티플레이 체험기 [1]
게임뉴스 | 정필권 기자 (Pekke@inven.co.kr) | 2018-04-19 20:58
이번 서울VR/AR엑스포에서 '배틀X'를 선보인 네비웍스는 출발지점이 약간은 다른 회사다. VR/AR 게임이 게임을 만들던 게임사로부터 시작되었다면, 네비웍스는 방산 소프트웨어를 만들던 회사기 때문이다.....
[서울VR/AR엑스포] "상상 그 이상의 6번째 시대가 온다" 업로드VR 윌 메이슨
게임뉴스 | 원동현 기자 (Wony@inven.co.kr) | 2018-04-19 20:33
사람은 사회적 동물이다. 다양한 형태의 상호작용을 갈구하는 외로운 존재다. 머나먼 예전부터 늘 소통을 갈구해왔고, 그 열망 덕에 커뮤니케이션 방식은 나날이 발전해왔다. 언어를 탄생시켰고, 인쇄물.....
[서울VR/AR엑스포] 김동철 심리케어센터 원장이 말하는 VR이 인간 심리에 미치는 영향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Ruudi@inven.co.kr) | 2018-04-19 19:07
VR은 단어의 뜻 그대로, 가상의 것을 마치 실제로 체험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VR은 단순히 HMD를 통한 시각적인 자극 외에도 다른 디바이스를 통해 촉각, 청각 등 .....
[서울VR/AR엑스포] 모바일 FPS부터 어린이 안전 교육까지! VR의 새로운 가능성 [1]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Biit@inven.co.kr) | 2018-04-19 18:21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VR/AR 전시회&컨퍼런스인 '서울 VR/AR 엑스포 2018'에 금일(19일)부터 오는 22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서울 VR/AR 엑스포 2018'은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업계 종사자를.....
[서울VR/AR엑스포] 가상현실의 '레디 플레이어!' 현장 느낌은? [1]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Litte@inven.co.kr) | 2018-04-19 17:15
금일 4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서울 VR/AR 엑스포 2018'이 개최됩니다. '서울 VR/AR 엑스포 2018'는 VR/AR 업계의 현재를 공유하고 미래를 고민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로, 시연이 이루.....
[서울VR/AR엑스포] "VR의 가장 큰 난제는 '기술'이 아닌 '공간'", GPM 박성준 대표 [7]
게임뉴스 | 원동현 기자 (Wony@inven.co.kr) | 2018-04-19 15:56
금일(19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C홀에서는 서울 VR/AR 엑스포가 개최됐다.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최신 트렌드를 공유할 수 있는 서울 VR/AR 컨퍼런스는 다양한 전시 행사 및 부대 이벤.....
[서울VR/AR엑스포] VR 기술 발전을 위해 델이 준비하는 것들 [2]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Ruudi@inven.co.kr) | 2018-04-19 14:36
VR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서는 VR 콘텐츠에 대한 이해도나 노하우뿐만 아니라, 그것을 실제로 반영할 수 있도록 하는 기기 또한 필요하다. 단순히 결과물을 출력하는 영역 뿐만이 아니라 콘텐츠를 제작하.....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VR: ACE' 포함한 VR게임 ‘SEOUL VR∙AR EXPO’에 출품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Lavii@inven.co.kr) | 2018-04-19 10:40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4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서울 COEX에서 열리는 'SEOUL VR∙AR EXPO'에서 'VR MAGIC PARK' 운영을 통해 High-Quality VR게임들을 대거 선보인다고 금일...
레드로버, 감성적인 VR 애니메이션 ‘버디 VR’로 서울 VR・AR 엑스포 2018 참가
게임뉴스 | 박태학 기자 (Karp@inven.co.kr) | 2018-04-18 13:16
레드로버(대표 가삼)는 영화와 게임 사이의 접점을 가상현실 캐릭터를 통해 찾은 인터렉티브 VR 애니메이션 'BUDDY VR (이하, 버디 VR)'을 전시작으로 내세워 ‘서울 VR・AR 엑스포 2018’에 참가한다고.....
오디오의 명가 젠하이저, 서틴플로어와 VR 콘텐츠 개발 파트너십 체결
게임뉴스 | 남지율 기자 (chovi@inven.co.kr) | 2018-04-18 11:36
[자료제공: 이슈커뮤니케이션] 독일 오디오의 명가 젠하이저가 가상현실(VR) 및 증강현실(AR) 콘텐츠의 시장 확대를 위해 프리미엄 VR 콘텐츠 제작사, 서틴플로어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자사의 3D 음향.....
KOVACA 윤상규 협회장 "취약한 국내 VR/AR 콘텐츠 보강하겠다" [5]
게임뉴스 | 박광석,김규만 기자 (desk@inven.co.kr) | 2018-04-17 18:07
한국 VR/AR 콘텐츠 진흥 협회(Korea VR/AR Contents Association, 이하 KOVACA)가 금일(17일), 국회에서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유성엽 위원장과 국회 4차 산업혁명포럼과 함께 '(사)한국 VR/AR 콘텐츠.....
동화적인 세계관이 돋보이는 '룸즈: 불가능한 퍼즐' 4월 19일 국내 발매
게임소개 | 양영석 기자 (Lavii@inven.co.kr) | 2018-04-17 18:02
일본의 게임개발사/퍼블리셔 주식회사 프리즘플러스(본사소재지: 도쿄 나카노구, 대표: 야타니 하루후미)는 2018년 4월 19일(목)에 한국의 인디 개발사 핸드메이드 게임과 공동 개발한 '룸즈: 불가능한 .....
스코넥, LED 마커 시스템 서울 VR-AR엑스포에서 최초 공개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Lavii@inven.co.kr) | 2018-04-17 12:55
올해 첫 VR·AR 행사이자 대한민국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서울 VR·AR 엑스포 2018(Seoul VR/AR EXPO 2018)’이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에 최대 규모로...
다음 6개월   이전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 | 18 다음   이전 6개월

VR용어 상식

오버워치를 사랑하는 진짜들을 위한 진짜 추리닝! 오버워치 트레이닝 바지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배혜농 | 편집인: 이동원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