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심승보)의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이하 소환사가 되고싶어)가 6월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환사가 되고싶어’ 이용자는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소환수 ‘꽃피는 계절’ 5종을 만날 수 있다. 추가되는 5종의 캐릭터는 ▶봄의 ‘매화’ ▶여름의 ‘난초’ ▶가을의 ‘국화’ ▶겨울의 ‘대나무’ ▶동자 ‘유토’이다.

교환소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수집한 아이템을 교환소에서 다른 보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교환소 추가 기념 이벤트를 6월 23일부터 7월 26일까지 진행한다. 게임 이용자는 일반 모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별 메달) 개수에 따라 게임 머니(겔더), 모험포인트(SP), ‘꽃피는 계절’ 소환수 확정팩 등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여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23일부터 7월 7일까지 열리는 ‘핫타임 이벤트’ 기간 중 플레이 한 이용자는 플레이 지역과 접속 시간에 따라 게임 머니(겔더), 경험치를 최대 2배로 받을 수 있다.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23일부터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하루에 충전 캐시(하르콘) 10개씩, 30일에는 50개를 얻는다.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