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슈팅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헌터스 어드벤처(Hunters Adventure)’가 27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시원한 액션과 빠른 전투가 헌터스 어드벤처의 특징이다. 이용자는 피라미드, 만리장성 등 전세계 유적을 배경으로 모험을 떠난다. 다양한 헌터(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시킬 수 있고, 이 헌터를 조합해서 각각의 모험(스테이지)을 완료한다.

이용자는 다양한 정식 서비스 기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6월 27일부터 7월 4일까지 ▶탄약(활동력) 누적 소비량에 따라 아이템을 증정하는 ‘탄약 소비 이벤트’ ▶일반 스테이지 완료 시 헌터 조각을 증정하는 ‘일반 탐험 정복’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3성 헌터 ‘에이미’와 ‘쿠베라’ 패키지도 한정 구입할 수 있다.

출시일부터 한달 동안 공식 카페의 등급업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공식 카페에서 ‘영웅 헌터단’ 등급을 달성하고 인증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캐릭터 1종(헌터 영입권)과 아이템(황금 망치)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애플 앱스토어에서 헌터스 어드벤처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헌터스 어드벤처'의 코스프레 이미지를 공개했는데, 게임에 등장하는 여주인공 ‘에이미’를 모델로 RZ COS의 ‘레브(강수빈)’가 코스프레를 진행했다. 에이미의 상징인 붉은색 점프 수트와 소품을 활용해 캐릭터를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