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임덕래, 이하 경기센터)가 금일 보육기업 파이브스타게임즈가 모바일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 Go for Kakao’를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낚시Go for Kakao’는 전 세계의 유명한 낚시 포인트를 여행하며 즐기는 Full 3D 기반의 낚시 게임이다.이 게임은 실제 존재하는 낚시터에서 낚시를 진행하며, 현지의 실시간 날씨를 그대로 표현하고 반영하여 어종의 생태계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밀하게 묘사한 120여종의 다양한 물고기와 30개의 낚시 포인트에서 즐기는 낚시는 몰입과 함께 짜릿한 손맛을 선사한다.

특히 이 게임은 물 속에서 진행하는 낚시 시스템을 채택하여, 좀 더 박진감 넘치는 낚시를 펼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이 게임을 마케팅하는데 있어 경기센터와 kt로부터 파견나온 컨설턴트들의 지속적인 멘토링을 받아왔다.

파이브스타게임즈는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이는 낚시 Go for Kakao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임덕래 경기센터장은 “최근 중국이 게임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만큼 한국의 게임 인디 개발자들과 게임 스타트업의 육성이 시급한 때” 라고 강조하면서 “현재 경기센터에서 보육중인 파이브스타게임즈는 독특한 시나리오와 소재로 차별화된 게임을 구현하고 있는바 더욱 게임 스타트업들에 대한 지원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