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이스트소프트 ]


이스트소프트의 자회사 이스트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카발 온라인이 13일 ‘배틀로얄: 레전드 오브 아레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타입의 아레나 던전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먼저, 신규 던전 ’레전드 아레나’는 제한 시간 동안 강력한 보스 몬스터 ‘죽음의 기사 발두스’와 1:1 전투를 진행하는 1인 던전으로 자신의 한계를 시험하고 성장하는 재미요소를 갖추고 있다. 몬스터에게 입힌 데미지를 기준으로 플레이어의 시즌 랭킹을 산정하고, 시즌 랭커는 최상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아레나 토큰을 받을 수 있다.

카발 온라인은 신규 던전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스킬 7종을 추가하고 각 클래스 간 밸런스를 조정했다. 새롭게 추가된 스킬은 각 클래스마다 압도적인 힘과 카발 온라인 특유의 화려한 이펙트를 엿볼 수 있어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각 클래스의 기존 스킬은 옵션 수치가 조정되며, 신규 패시브 스킬 1종이 추가되어 클래스 간 밸런스가 보다 균형 있게 조정될 예정이다.

카발 온라인은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배틀로얄: 레전드 오브 아레나를 지배하라!”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각 이벤트는 ‘지식왕’, ‘버닝왕’, ‘단결왕’으로 구성된다. ‘지식왕’ 이벤트는 퀴즈를 풀면 정답 여부에 따라 유료 판매 중인 버프 아이템을 지급하고, 이벤트 종료 후 최종 정답 개수에 따라 옵션이 있는 레어 호칭을 지급한다.

오랜만에 카발 온라인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위해, 접속일이 90일 이상 지난 복귀유저를 대상으로 33,000원 상당의 블레싱 비드를 증정하는 ‘버닝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매주 주말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Exp, Axp, 스킬 경험치, 펫 경험치, Wexp 100%를 추가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업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이스트게임즈 사업본부 장지혁 본부장은 “올해 서비스 11주년을 맞이하는 카발 온라인은 유저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즐길 거리를 계속해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하고 풍성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카발 온라인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카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