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에서 신규 이벤트가 시작됐다. 이벤트의 이름은 콜라 이벤트로 유저들의 호응이 좋았던 '사이다' 이벤트에 이은 대박 이벤트라 소개되고 있다.

이벤트의 주요 내용은 출석 체크 및 경험치 획득 증가 이벤트로 게임 접속 후, 30분간 접속을 유지하면 날짜별로 해당 캐릭터에게 대박 실버 박스(최대 1천만 실버 획득) 및 한정판 헤어 악세서리(무제한) 그리고 게임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각종 아이템이 인벤토리로 지급된다.

아이템은 출석횟수를 기준으로 내용이 다른데 9일차에는 30TP 보너스, 10일차에는 한정판 신규 헤어 악세서리와 마법 부여 스크롤, 스탯 초기화 포션 등 한정 아이템을 획득하게 된다. 참고로 출석 시간은 숙소 내 모든 캐릭터가 공유되나, 상품을 받는 캐릭터는 한 명뿐이니 미리 상품을 받을 캐릭터로 접속할 필요가 있다.

출석 이벤트에 이어 진행되는 경험치 증가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내 유지되는 상시 버프로서 평일에는 25%, 주말에는 30%의 경험치 추가 보너스 버프가 걸리며, 피크타임에는 최대 80%까지 보너스 수치가 증가한다. 참고로 피크타임 보너스는 12시 ~ 14시(2시간), 18시 ~ 24시(6시간) 등 하루에 8시간씩 제공된다.

경험치 버프는 PC방 경험치(30%), 토큰 경험치(20%), 경험의 서(30%)와 모두 중복되며, 피크 타임 경험치를 기준으로 최대 160%의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동안 캐릭터명을 단 1TP에 교환할 수 있도록 할인되며, 7월 14일(목)정기점검이 끝난 후, 접속만해도 스킬 초기화 포션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4일(목)부터 7월 27일(수)까지 진행되며, 출석체크로 획득한 경험의 서와 인던 입장 초기화권, 은빛 모루, 스탯초기화 포션은 모두 14일 기간제 상품으로 제공되니 기간 내에 모두 사용해야 하는것을 잊지 말자.


▶ 매일 30분간 접속하면 대박 상품이! 콜라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출석별 보상 아이템 (※ 클릭하면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