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MSI의 Z170 / X99 칩셋을 사용하는 메인보드들과 H170 GAMING M3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유비소프트의 최고 인기 게임인 ‘레인보우식스-시즈’ 게임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레인보우식스-시즈’는 각국의 특수부대가 테러리스트를 상대로 진압작전을 펼치는 FPS게임으로 현실성을 추가하여 드론을 조종하거나 바리케이트를 설치하는 등의 다양한 장치를 활용할 수 있다. ‘레인보우식스-시즈’는 ‘톰 클랜시’의 소설을 기반으로 기획된 게임으로, 1998년 오리지널 게임 출시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으며, 이후 로그스피어 등 프랜차이즈형태의 게임이 지속적으로 출시된 게임의 레인보우식스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특히 ‘레인보우식스-시즈’의 경우 1998년에 등장하여 인기를 끌었던 오리지널 게임만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게임이다.

이번 행사는 2016년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쿠폰을 받는 방법은 해당 기간 내 MSI의 Z170 / X99 / H170 GAMING M3 메인보드를 구매 후 구매한 쇼핑몰의 구매 영수증(또는 인터넷 구매 시 구매내역 스크린샷)과 제품명, 제품 박스의 시리얼번호를 사진으로 찍어 ‘marketing@msikorea.kr’ 로 발송하면, ‘유비소프트’사의 게임플랫폼 ‘유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디지털 쿠폰’을 제공 받을 수 있다.

MSI Z170 / X99 / H170 GAMING M3 시리즈 메인보드의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 북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