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네오플


네오플은 21일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신규 캐릭터 ‘성흔의 디아나 드로스트(이하 디아나)’를 공개하고 신규 시즌 ‘2016 지하연합’을 오픈했다.

지난 사이퍼즈 페스티벌에서 최초 공개돼 화제를 모은 신규 캐릭터 ‘디아나’는 자력(磁力)의 능력자로, 자력을 이용해 칼날을 움직여 적의 움직임을 제압하거나 진영을 붕괴시키는 스킬을 가진 탱커형 캐릭터다. 특히 ‘히든 케이지’, ‘파편의 회오리’, ‘마그넷 체인’ 등 금속조각을 활용한 다양한 공격 기술을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여름 신규 시즌 ‘2016 지하연합’을 오픈했다. 이를 통해 게임 내 모든 랭킹 및 멤버십이 초기화되고 지난 멤버십 등급을 기반으로 등급을 재산정, 등급별 전용 코스튬을 새롭게 지급한다. 또한, 기존 코스튬 시스템에 헤어 액세서리를 추가해 캐릭터를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도록 했으며, 획득 경험치에 따른 각 캐릭터 별 랭커 확인이 가능한 캐릭터 랭킹 시스템를 선보였다.

네오플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슈퍼 온타임’ 이벤트를 통해 특정시간 게임 접속 시 특별 칭호를 선물, 공성전 1회 플레이시 ‘선택형 유니크 부스터’를 추가 제공한다. 이 밖에도 귀환 유저(2월 29일 ~ 5월 13일 이후 미접속 유저)가 공성전을 플레이하면 ‘풀 유니크세트’를 지급한다.

사이퍼즈 신규 캐릭터 ‘디아나’ 및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