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식 티저 영상에 등장하는 '클레드'


라이엇 게임즈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챔피언으로 예상되는 '클레드'의 공식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복잡한 전투 속에 전장을 활보하는 '클레드'의 모습이 등장한다. 영상의 제목인 '재회'처럼, 흰색 요들인 '클레드'와 공룡처럼 생긴 생물이 만나는 장면을 그렸다. 영상 속 '클레드'는 장난스러운 목소리와 함께, 전장에서의 무자비한 모습도 보여주는데, 영상에서 공개된 '클레드'는 마치 설인을 타고 다니는 '누누'처럼, 포스터 속의 이상한(?) 생명체와 함께 전장에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영상 속에서 클레드는 '창'과 '총'처럼 보이는 무기를 사용한다.

티저 영상이 공개되기 전에 PBE 서버에서는 "Something in Brush(수풀 안의 무언가)"라는 효과가 공개되었는데, 각 진영의 2차 포탑 근처에 있는 수풀로 걸어가면 수풀이 흔들리며 알 수 없는 동물의 소리가 흘러나오는 효과이다. 또한, 궁금증을 유발하는 '클레드'의 포스터로 출시 전부터 많은 '단서'를 남기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었다.

한편, 티저 영상을 본 유저들은 '벽을 잘 넘어다닐 것 같다'며 조심스레 기동성이 좋은 정글러로 예측하기도 했다. 상세 정보가 공개되지 않아, 많은 추측만이 오가는 와중에 볼수록 귀엽다는 외모 평가와 정보 공개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 롤챔스 현장에서 공개된 '클레드'의 포스터


▲ '클레드'의 공식 티저 영상 - 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