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
2016-08-11 18:45
댓글 :
3

[정보] 리니지 '주간 퀘스트' 도입, 52레벨 기준 경험치 최대 60% 보상

장요한 기자 (Roah@inven.co.kr)
▲ 몬스터 도감 2.0 - 주간 퀘스트 시스템


몬스터 처치 퀘스트를 완료하고, 경험치와 추가 보상을 얻는 '주간 퀘스트' 기능이 도입됐다. 매주 수요일 6시에 초기화 주간 퀘스트 시스템은 몬스터 도감의 [Q]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몬스터 도감 2.0'이라 명명됐다.

주간 퀘스트는 1~3단계의 난이도로 나뉘며, 정해진 몬스터 3종류를 난이도에 따라 100마리, 50마리, 10마리를 처치해야 완료할 수 있다. 퀘스트 완료 시 얻는 보상은 난이도에 따라 같지만, 처치해야 할 몬스터 수가 많다거나, 찾기 어려운 특수한 몬스터도 섞여 있어 전체적인 난이도가 그리 쉬운편은 아니다.

퀘스트로 처치해야 할 몬스터는 자신의 캐릭터 능력치를 기준으로 자동으로 정해진다. 즉, 퀘스트로 정해진 몬스터가 등장하는 곳이 자신에게 적합한 사냥터라는 의미다. 물론, 장비 의존도가 높은 리니지이기에 정예 몬스터가 아닌 이상은 적합성에 대해 큰 의미를 두지 말고, 대략적인 참고용이라고 보면 된다.

▲ 1단계 각 100마리, 2단계는 각 50마리, 3단계는 각 10마리를 처치해야 한다

▲ 퀘스트 몬스터 처치 상황을 알림 창에서 확인 가능

▲ 해당 난이도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 버튼이 활성화된다

▲ 보상을 얻음과 동시에 클리어 도장이 찍힌다


단계별 난이도에 따라 퀘스트를 완료할 시 기본적으로 52레벨 기준 2%의 경험치와 '군터의 인장' 1개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추가로 '드다'와 '고급 드다'를 이용하여 더 많은 경험치, 그리고 더 많은 양의 군터의 인장을 얻을 수 있다.

드다를 반납하면 52레벨 기준 5%의 경험치와 군터의 인장 3개를, 고급 드상을 반납하면 52레벨 기준 20%의 경험치와 군터의 인장 5개를 얻을 수 있다. 이는 일반적인 드다 반납을 통한 경험치 보상 수치와 같다. 군터의 인장은 얼마 전에 리뉴얼된 '고대 물품 상자'를 제작할 때, 아데나 대용으로 쓸 수 있다.

※ 관련 정보 : 겜블과 제작이 혼합된 '고대 물품 시스템' 개편, 기운템 쏟아진다

▲ 보상으로 얻는 '군터의 인장'은 고대 물품 제작

▲ 레벨에 따른 경험치 보상

▲ 혼동 주의! 이번 주간 퀘스트로 몬스터는 장군이 아닌 '대장군'

▲ 엘모어 대장군은 엘모어 지역 2시 방향에서 자주 출몰한다

▲ 일대일 존을 이용하면 원활하게 퀘스트 진행 가능, 얼음 상자는 보너스
SNS 공유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전체 리포터 22개 등록됨 (2018-04-20 ~ 2017-10-19)

[정보] 황금 파랑 빨강 다음은 보라색! 리니지 PvP 특화 '87레벨 변신' 추가
게임뉴스 | 장요한 기자 (Roah@inven.co.kr) | 2018-04-20 18:49
엔씨소프트의 MMORPG 리니지에 87레벨 변신이 등장했다. 저주받은 콘셉으로 '데스나이트, 랜스마스터, 쉐도우, 경비병(창/활), 바포메트'의 보라색 버전이 새롭게 추가된 것. 변신 지배 반지 없이 일반 .....
[뉴스] '서큐버스 이전 가능' 리니지 캐릭터명 변경, 서버 이전 서비스 재개
게임뉴스 | 장요한 기자 (Roah@inven.co.kr) | 2018-04-20 18:49
대규모 서버 통합 후 오랫동안 잠겨있던 서버 이전 서비스가 재개됐다. 이로 인해 다시 한번 각 서버의 필드 전투 상황에 큰 영향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각 서버마다 편차가 컸던 고가 장비들의 시세도.....
[정보] 리니지, 펫 아이템을 대체할 패시브 스킬 개념 '야성' 총정리
게임뉴스 | 장요한 기자 (Roah@inven.co.kr) | 2018-03-31 08:27
'야성'은 스킬 또는 특성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골드 드래곤이나 하이펫의 마법 공격 역시 모두 사라지는 등 모든 펫의 공격 형태가 '근거리 대미지'를 갖게끔 표준화됐다. 리뉴얼 후 펫이 사용하는.....
[정보] 리뉴얼된 리니지 '펫 종류'와 스탯으로 오르는 능력치 정리
게임뉴스 | 장요한 기자 (Roah@inven.co.kr) | 2018-03-31 08:27
리뉴얼을 통해 펫을 얻는 방법도 쉽고 간결해졌다. 과거처럼 장비를 벗고 주먹으로 HP를 조절해가며 괴물 눈 고기를 먹일 필요 없이 아데나로 NPC에게 구매하면 된다. 현재 구현된 펫의 종류는 총 19종류.....
[정보] "도베르만이 아데나를 물어오네요" 리니지 펫 리뉴얼, 바뀐 점은? [2]
게임뉴스 | 장요한 기자 (Roah@inven.co.kr) | 2018-03-29 19:57
리니지가 펫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개편했다. 과거 엔씨소프트의 리니지1 개발실이 숙원 사업과도 같다고 말한 펫 시스템 리뉴얼이 드디어 라이브 서버에 상륙한 것. 요즘 캐릭터 수준에 맞게끔 더 강해짐.....
[정보] 어밴과 왕어스 등 버프 사탕이 쏟아지는 리니지 '화이트데이' 이벤트
게임뉴스 | 장요한 기자 (Roah@inven.co.kr) | 2018-03-15 16:32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리니지가 버프 사탕을 얻는 이벤트 던전을 개방했다. 차주 정기점검 전까지 기란 마을 12시 방향에 위치한 이벤트 NPC를 통해 '달콤한 구역'에 진입(60레벨 제한) 할 수 있는데, .....
[정보] 'AC -12, MR +20, 리덕션 +3' 리니지 설 이벤트, 무술 투구 지급 [1]
게임뉴스 | 장요한 기자 (Roah@inven.co.kr) | 2018-02-15 15:30
설날을 맞이하여 리니지가 'AC -12, MR +20, 대미지 리덕션 +3, HP/MP +20'의 옵션을 가진 +9 무술 투구를 지급한다. 차주 정기점검 전까지(2/21)만 착용할 수 있는 이 투구는 기란 마을 12시 방향에 위.....
[컨콜] 엔씨소프트, "블소2 상반기 출시 정확하게 말하기 어렵다" [76]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Valp@inven.co.kr) | 2018-02-07 17:11
엔씨소프트는 7일 오후 4시부터 국내외 애널리스트 및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Conference call(동시 접속통화)을 진행했다. 엔씨소프트 윤재수 부사장이 참석한 이번 컨퍼런스콜에서 어떤 내용들이 공개됐.....
[정보] '텔레포트 허용' 지배의 탑 프리 개방, 보스 몬스터 보상은 서버 전체!
게임뉴스 | 장요한 기자 (Roah@inven.co.kr) | 2018-02-05 22:37
TAM 시스템 개편으로 캐릭터 연동 개수에 따라 추가 버프를 제공하고, 전투 물자인 축복받은 음식/스프와 가벼운 신속 물약 제작이 추가된 가운데 +10 검 이벤트로 영웅급 무기까지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정보] 리덕션에 경험치 20% 각반이 공짜? 영웅급 무기 강화 이벤트까지 [5]
게임뉴스 | 장요한 기자 (Roah@inven.co.kr) | 2018-02-05 22:37
AC -12, MR +4, HP +20, MP +18, 대미지 리덕션 +1, 경험치 보너스 +20%의 옵션의 '각반'이 공짜로 지급된다. 2018년 황금 개띠의 해를 기념하여 준비한 '황금 해의 각반'은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정보] '리덕션과 추가 경험치' 상향된 TAM 버프, 더 가벼운 '신속 물약' 제작 추가
게임뉴스 | 장요한 기자 (Roah@inven.co.kr) | 2018-02-05 22:37
TAM 상점이 다시금 개편됐다. 캐릭터를 연동했을 때 주어지는 버프 성장의 고리 효과도 상향됐다. 5개의 캐릭터를 연동하면 AC -5, 대미지 리덕션 +2, 경험치 보너스 +5%가 주어진다. 이뿐만 아니라 TAM.....
[정보] '용의 티셔츠' 상향 및 4대 필드 난이도 변경, 실프티 이제 화둥에서 드랍 [1]
게임뉴스 | 장요한 기자 (Roah@inven.co.kr) | 2018-01-26 21:12
실프의 티셔츠가 다시금 상향을 맞이했다. 기술 내성, 마법 방어력(MR)이 추가되어 예전과 비슷한 수준의 옵션을 갖게 된 것. 적중/내성 개념이 재정립됨에 따라 실프의 티셔츠 역시 다시금 상향 조정된.....
[뉴스] 리니지, 새로운 서버 통합 전장 ‘에피소드-지배의 탑’ 업데이트 [4]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Biit@inven.co.kr) | 2017-11-30 17:24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29일 ‘리니지’의 새로운 에피소드인 ‘지배의 탑’을 공개했다. 지배의 탑은 총 11개 층으로 나뉜다. 각 층마다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매주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신.....
[정보] 인챈트 +2마다 명중 +1 증가, 수년 만에 개편된 '캐릭터 상태 정보'
게임뉴스 | 장요한 기자 (Roah@inven.co.kr) | 2017-11-24 18:25
이번 에피소드 업데이트로 리니지의 '상태창'이 굉장히 친절해졌다. 장비 착용으로만 오르는 옵션에 대한 수치를 별도로 살펴보거나, 메인 스탯과 서브 스탯을 구분하여 볼 수 있게 됐다. 대미지와 AC, .....
[정보] PC방에서 '축복 효율 증가' 버프 제공, 고대 거인의 무덤 이용까지
게임뉴스 | 장요한 기자 (Roah@inven.co.kr) | 2017-11-24 18:23
에피소드 업데이트와 함께 PC방 혜택도 기존보다 더 강화됐다. 과거 접속 시간에 따라 픽시의 금빛 깃털이 주어지던 시스템이 부활하고, 고대 거인의 무덤이 PC방 전용 사냥터로 추가됐다. 블랙 위자드나.....
[정보] 룬에 축복 효율 감소 옵션이? 상향된 엘릭서 룬, 고유 내성 적중 추가 [1]
게임뉴스 | 장요한 기자 (Roah@inven.co.kr) | 2017-11-24 18:21
룬/유물 슬롯에 장착하는 '룬'을 추가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됐다. 퀘스트를 통해 최대 2단계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었던 '엘릭서 룬'을 80, 85, 90레벨에 추가로 업그레이드하여 최대 5단계까지 만들.....
[정보] 공포, 스턴 내성 등 복잡했던 적중과 내성, 4가지로 통합 리뉴얼
게임뉴스 | 장요한 기자 (Roah@inven.co.kr) | 2017-11-24 18:20
홀드, 석화, 동빙, 공포, 스턴 등 다소 복잡한 내성/적중 시스템이 드디어 개편됐다. 마법과 기술의 차이점을 이해야하고, 명중과 적중의 차이, 이 과정에서 혼재되어 사용되는 용어 등 중구난방이었던 .....
[정보] 축복 효율 증가 버프와 80레벨까지 경험치 보너스! '혈맹 버프' 변경점
게임뉴스 | 장요한 기자 (Roah@inven.co.kr) | 2017-11-24 18:19
혈맹에 가입한 이들에게 주어지는 경험치 보너스 버프(혈맹 버프)가 최대 80레벨까지 유지된다. 과거 십만아크영변설 이후 국민 레벨이 52레벨에서 70레벨로 증가한 것을 넘어 이제는 80레벨까지 수월하.....
[정보] 리덕션 특화 '기사단 장비'와 신규 스킬 구매? 군터의 인장 2.0으로 [2]
게임뉴스 | 장요한 기자 (Roah@inven.co.kr) | 2017-11-24 18:18
주간 퀘스트 클리어 보상으로 얻는 화폐 '군터의 인장'의 쓰임새가 많아졌다. 에피소드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된 기사단 장비, 신규 스킬을 군터의 인장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겜블이나 이벤트 등 쓰.....
다음 6개월   이전 1 | 2 다음   이전 6개월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배혜농 | 편집인: 이동원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