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리스폰 엔터테인먼트 ⊙장르: FPS
⊙플랫폼:
PC, PS4, XBOX One ⊙발매일: 2016년 10월 28일

독일 쾰른 메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2016' 현장에서 '타이탄폴2'의 신규 영상과 테스트 일정이 공개됐다.

'타이탄폴2'는 '콜 오브 듀티'를 만든 개발사 인피니티 워드의 핵심 인력들이 창립한 게임 개발사 '리스폰 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최신 FPS이다. 전작인 '타이탄폴'과 마찬가지로 거대 메카닉을 타고 전투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이번에는 전작과 달리 멀티플레이 뿐 아니라 싱글플레이도 지원한다.

'타이탄폴2'의 싱글플레이는 인간과 기계간의 고유한 유대감을 가능케 하는 섬세한 경험을 제공한다. 오프라인에서도 이용 가능한 싱글플레이에서 유저들은 엘리트 파일럿이 되기 위해 저항군(Militia)의 소총수로서 프론티어에 나가 전투를 펼치게 된다. 뒤에는 수많은 적군을 만나며 겪는 시련 속에서, 유저들은 예상치 못했던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베테랑 타이탄과 함께 협력해야만 한다.

'타이탄폴2'는 PC와 Xbox One 뿐만이 아니라 PS4 버전도 출시될 예정이며, 공식 출시일은 10월 28일이다.

EA는 '타이탄폴2' 출시에 앞서 멀티플레이 테크니컬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테스트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8월 19일부터 21일까지 1차 테스트를 진행한 후 26일부터 28일까지 두 번째 테스트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타이탄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