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 '군단'에서는 오리지날부터 드레노어의 전쟁군주까지의 제작법을 제외한 각 전문기술의 도면이나 도안 등을 바로 배우고 제작할 수 있다. 대부분 퀘스트를 통해 습득하거나 연계 퀘스트로 등장하는 NPC에게서 구입하는 것이 가능하다.

장비 아이템 제작법은 1등급부터 시작하여 3등급까지 배울 수 있다. 1등급 제작법을 배우면 장비를 만들 수 있고 등급이 올라갈수록 제작에 필요한 재료가 감소하게 된다. 1등급 장비 제작법은 다른 제작법과 같은 방법으로 배울 수 있고, 그보다 높은 등급은 특정 평판을 올린 뒤 사절에게 구입할 수 있다.

전문기술에서 제작 장비 아이템을 강화하던 시스템은 '소멸석'이라는 아이템으로 대체되었다. 소멸석은 달라란에서 퀘스트를 통해 '소멸석 가열로'의 접근 권한을 얻은 뒤, 가열로에서 전문기술로 제작한 장비를 소멸시켜 얻을 수 있다. 이 아이템은 815레벨 장비에 사용할 수 있으며, 1회 사용 시 아이템 레벨을 5씩 증가 시켜 최대 7번, 850레벨까지 증가시킬 수 있다.

기계공학은 특수 사용 효과를 지닌 고글과 전투 도구, 기계 장치, 장난감 등을 만들 수 있다. 이 중 로봇 '리브스'는 폭죽 터뜨리기, 웜홀 생성기와 같이 재미를 위한 모드와 간식 배포, 수리 모드처럼 전투에 유용한 모드로 변형시킬 수 있다.



■ 기계공학 도면 획득 방법 및 재료





■ 기계공학 신규 아이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