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애니 유원상 실장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인벤 게임 컨퍼런스(Inven Game Conference, 이하 IGC)에 모바일 앱 통계, 앱 랭킹은 물론, 최신 앱 트렌드 분석까지 소화하는 글로벌 플랫폼 앱애니의 유원상 실장이 강연자로 참석한다.

유원상 실장은 한국에서 게임, 엔터테인먼트, 리테일 등 다양한 업계에 인사이트를 전하며 다수의 기업이 보다 나은 앱 비즈니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웹젠, 블리자드, 로비오 등 다수의 게임 기업에서 12년 이상 마케팅 및 세일즈 책임자를 역임한 게임 업계 전문가로, 구글 캠퍼스 등 업계 관련 세션에서 다양한 강연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IGC2016에서 유원상 실장은 '성공적으로 해외 모바일 게임 시장에 진출하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경쟁이 치열한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한국 게임이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위해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하는지, 전 세계 게임 시장 트렌드를 전반적으로 살펴보며 한국 게임 산업의 현황을 살펴본다. 더불어, 해외 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모바일 게임 사례를 짚어보고, 높은 수익화가 가능한 시장 진출을 위해 고려할 사항까지 알아볼 예정이다.

제2회 인벤 게임 컨퍼런스(Inven Game Conference, 이하 IGC)는 오는 10월 초 경기도 성남시 판교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각 분야에서 초청된 베테랑 개발자들이 진행하는 70여개의 강연이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지속적으로 컨퍼런스 강연자를 모집(링크)하고 있어, 관심 있는 이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