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게임TV에서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를 즐기는 팬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바로,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승강전의 최종전 이원 중계와 LoL 클럽 시리즈의 결승전을 연이어 진행하는 것.

8월 27일 서울 대치동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는 '2017 LCK Spring 승강전'의 최종전을 나이스게임TV의 중계진과 함께 응원하며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LoL 챌린저스 코리아의 간판인 김의중 캐스터와 강승현, 하광석 해설위원과 함께 현장의 분위기를 간접 체험하며 승강전 이원 중계를 관람할 수 있다.

이어서 아마추어 리그인 '2016 LoL 클럽 시리즈 서머'의 결승전이 이어진다. 나라카일 서지선 선수가 중심이 된 'NaRa'클럽과, 이승민 선수가 중심이 된 '미드킹 미아'클럽이 우승 상금 1,000만원을 위한 대결을 펼친다. 양 팀 모두 경험이 풍부한 만큼, 한층 더 수준 높은 경기가 기대된다.

나이스게임 TV는 클럽 시리즈와 승강전 이원 중계의 현장 관람객들을 위해 피자, 치킨 및 음료 등을 제공할 예정이며, 관람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현장 입장은 12시 30분부터 진행되며, LCK 승강전 이원중계가 13시부터 시작된다. 클럽 시리즈의 결승전은 승강전 종료 후 연이어 진행된다. 모든 좌석은 무료로 개방된다.

LoL 클럽시리즈는 총 상금 3,800만원 규모의 대회로, 상위 4개팀에게는 차기 시즌에 상위 리그이자 공식 세미 프로 리그인 LoL 챌린저스 코리아 승강전 진출 자격까지 주어진다. 이 때문에 체계적인 LoL e스포츠 에코 시스템을 통해 프로가 되고자 하는 많은 유망주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나이스게임TV의 정진호 대표는 “무더위를 잊으며 먹거리와 함께 LoL을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LCK 승강전과 아마추어 최고 권위의 대회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2016 LoL 클럽 시리즈 서머 결승전'과 '2017 LCK Spring 승강전'은 온라인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네이버, 다음, 아주부, 아프리카에서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나이스게임 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