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에이드]


게임에이드(대표 장민)는 태그전투 RPG ‘에버 for Kakao’가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인기게임 1위를 달성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에버 for Kakao’는 한 명의 캐릭터만 컨트롤하는 정통 RPG 방식과는 차별화를 두었다. 팀을 구성하여 진행하는 전투 방식으로 30명이 넘는, 스킬 구성이 다른 여러 캐릭터를 다양한 조합으로 구성하며 각 스테이지를 공략해나간다.

‘에버 for Kakao’만의 특별한 전투 방식에 더해 보호 모드와 호송 모드, 거울 모드, 총알피하기, 100층 탑, 광산 약탈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 그리고 혼자가 아닌 여러 명의 길드원이 함께할 수 있는 보물 호송과 약탈, 길드 대전, 길드 BOSS 등이 준비되어 있어 유저들은 게임을 지루해하지 않으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에버 for Kakao’가 자랑하는 정통 RPG 방식과는 차별화를 둔 전투 방식과 지루할 틈 없는 다양한 콘텐츠가 유저들의 입맛을 사로잡았고 전투력, 경기장 랭킹 등의 이벤트를 통한 풍부한 보상이 이어진 것이 이번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인기게임 1위의 원동력이 된 것으로 보인다.

게임에이드 관계자는 “에버 for Kakao가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에서 인기게임 1위를 달성하게 되어 기쁘다”며, “에버 for Kakao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질리지 않는 좋은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면서,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이벤트도 계속해서 이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에버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