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수스]


게이밍 모니터 세계 시장 점유율 1위인 에이수스는 패널 부 두께가 7mm에 불과한 초박형 24인치 모니터인 VZ249H 모델의 가격 할인 이벤트를 G-마켓 슈퍼딜 을 통해 진행한다 밝혔다. 본 할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인터넷 최저가 대비 최대 20% 이상 저렴하게 울트라 슬림 모델인 VZ249H 모니터의 구매가 가능하다.

VZ 시리즈 모니터는 한국에 올 8월 출시된 신규모델로서, LCD 패널을 감싸고 있는 보호 철제 프레임과 모니터 배면 케이스를 일원화하는 방법을 통해 모니터 패널 부 앞,뒤 두께가 7mm 에 불과한 초박(超薄: Ultra Slim)의 두께를 실현하였다. 덕분에 높은 공간활용도를 가질 수 있었으며, 넓은 공간의 확보하기 힘든, 사무실이나 1인 가구 구성원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본 모델은 높은 공간 활용도와 더불어 1.6mm에 불과한 베젤(모니터 외곽 프레임)과 3.5mm에 불과한 블랙매트릭스(구동 픽셀 외곽 검은 테두리 부분)를 통해 깔끔한 마감처리와 듀얼 모니터로 사용 시 더 높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IPS 패널의 적용으로 178˚ 광 시야각을 자랑하며, 최대 80,000,000:1의 명암비는 경쟁사 동급모델 대비 훨씬 높은 수치를 보여준다.

본 모델에는 눈에 해로운 블루 라이트(청색광)를 막아주는 블루 라이트 필터와 화면의 깜빡임으로 인한 눈의 피로를 제거하는 플리커 프리 기술이 적용되어 사용자의 눈을 보호한다. 또한 TUV 인증 시력 보호 기능이 적용되어 편안하게 장시간 작업을 가능하게 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에이수스 코리아 OPBG 마케팅 팀 정상윤 대리는 본 VZ249H모니터가 뛰어난 공간 활용 능력뿐만 아니라 게임 플러스 기능, 1.5W 스테레오 스피커 내장 등 사무실 및 가정에서 사용하기 최고로 적합한 다기능 모니터라 자신하며, ASUS 의 뛰어난 기술력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본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소회를 밝혔다.

본 모델은 3년 간 패널 품질을 보장하며, 외산 브랜드임에도 무상 출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품질에 대한 ASUS의 자신감과 사후관리를 엿볼 수 있는 제품이다.

본 행사는 지마켓 슈퍼딜을 통해 5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기획전 관련 사항는 에이수스 LCD모니터 공식 유통사인 ㈜비원시스템(02-719-2494)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