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는 EA(Electronic Arts)와 협력하여 FIFA 시리즈의 최신작 ‘FIFA17’를 9월 27일 국내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FIFA17’은 FIFA 사상 최초로 Premier League의 신성 Alex Hunter가 되어 필드에서 직접 나의 이야기를 구현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를 탑재하여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플레이하고, 실제 감독 네 명과 축구의 세계에 빠져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확 바뀐 몸싸움과 새로운 공격 기술을 도입하여 더욱 창의적인 기회 창출과 골문 앞 마무리가 가능해졌으며, 발전된 세트 피트 재구성을 통해 프리킥부터 페널티킥, 코너킥, 데드볼 상황까지 업계 최고의 게임 엔진으로 꼽히는 Frostbite 엔진을 통해 사실감 넘치는 액션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9월 27일 국내에 정식 발매된 ‘FIFA17’은PlayStation®4, Xbox One®, 버전으로 출시되며, 스탠다드 에디션 외에 초회 한정 디럭스 에디션이 함께 출시되었다. 스탠다드 에디션의 초회판과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디럭스 에디션의 구성은 아래와 같다.


‘FIFA 17’의 이용 등급은 전체 이용가이며, 구매는 소프라노를 포함한 온, 오프라인마켓에서 가능하며, 게임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에 게임피아 블로그와 게임피아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