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박지원)은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에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28일 업데이트했다.

먼저, 역사 깊은 도시를 방문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원정’ 콘텐츠를 추가했다. 청동기 시대 이후 활성 가능한 ‘부두’를 이용해 ‘원정’을 보내면 ‘골드’, ‘석유’ 등의 ‘자원’과 ‘무역품’, ‘크라운’, ‘국가 무역 수송품’, ‘평화조약’, ‘특수 유닛’ 등의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또 ‘바빌론’, ‘트로이’, ‘아테네’ 등 고대 도시부터 ‘런던’, ‘샌프란시스코’에 이르기까지 시대별로 5개씩 총 40개의 역사적 도시에 방문할 수 있으며, ‘부두’ 레벨 4 이상부터는 보유하고 있는 ‘영웅’을 함께 보내 추가 보너스 수령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산업 시대 이후부터 긴 사정거리로 적 공격이 가능한 ‘저격수 타워’가 추가됐으며, ‘도서관’ 내 ‘조선’, ‘전리품’, ‘속임수’, ‘고폭탄’ 등 신규 연구 4종이 업데이트됐다. 또 ‘노다치 사무라이’, ‘슈발리에 근위병’, ‘정예 화랑’, ‘국왕 대궁 사수’ 등 문명별 특수 유닛도 추가됐다.

한편, 넥슨은 지난 19일 ‘도미네이션즈’ 속 문명, 시대를 상징하는 다양한 이미지로 만들어진 ‘iMessage 스티커’ 앱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공개했다.

‘도미네이션즈’는 ‘역사’를 소재로 한국, 로마, 독일 등 여덟 개의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해 ‘석기 시대’부터 ‘글로벌 시대’까지 문명을 발전시켜 나가는 ‘전략’ 요소로 차별화된 게임성을 갖췄다. 2015년 4월 출시 후 한국 게임으로는 유일하게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양대 마켓에서 ‘2015년 올해의 게임’에 선정된 바 있다.

‘도미네이션즈’의 ‘원정’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