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NVEN입니다.

인벤은 게임의 다양한 정보와 뉴스, 그리고 재미를 유저분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에 맞춰 전문 커뮤니티를 시작으로 뉴스, 방송국 등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고요.

최근에는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소셜 네트워크로 여러분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조금은 딱딱하다고 느끼실 수 있는 뉴스 페이지와는 달리 눈이 가는 내용을 선별해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쟁점이 되는 내용은 보기 쉽게 이미지로 만들어 보여드리기도 하고 재미있는 동영상을 올려 잠깐 웃어보는 시간도 가지고요.

▲ SNS를 통해 카드 뉴스를 제공하고 게임에 대한 다른 시각으로 접근하기도 합니다.

다만, 자유로운 SNS 공간이라고 해도 평소에 이를 이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혹여 SNS를 어렵게 느끼지는 않을까 항상 고민해왔습니다. 그렇기에 더 많은 분들이 게임에 대한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매체 입점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이 평소 이용하는 메신저라면 SNS에 서툰 학생이나 어르신 세대가 조금은 인벤과 친해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다양한 세대의 게이머들이 막연하게 생각했던 것과는 다른, 게임 본연의 재미를 조금이나마 안내 드릴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 웹진에서는 볼 수 없는 간단한 영상도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인벤 플러스 친구를 많은 분이 게임에 대한 거리감을 좁힐 수 있는 자유로운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니 앞으로도 운영되는 인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와 SNS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10월 11일까지 인벤 플러스친구를 응원해주시는 댓글을 달아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총 50분께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당첨자는 10월 13일 인벤 공지사항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인벤 플러스 친구 등록 방법


▲ 카카오톡 메신저를 연 후 친구 메뉴(①)에서 친구 검색 창(②)을 터치합니다.


인벤 검색(①) 후 표시되는 인벤 플러스 친구를 친구로 추가(②)하면 끝~


▲ 이제 카카오톡 플친으로 인벤이 전하는 새로운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