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이덴티티모바일]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의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신규 네스트 ‘그라놈 네스트’를 추가했다고 6일 밝혔다.

‘그라놈 네스트’는 라다메스의 고향이자 죽음의 땅으로 불리는 ‘아르카디아’ 왕국을 배경으로 한 던전으로, 실험 및 연구를 통해 탄생된 ‘센티널 글라시넘’, ‘패배한 아그날’ 등 다양한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해당 네스트는 ‘노멀 모드’와 ‘하드코어 모드’ 난이도로 즐길 수 있으며, 각 난이도 별로 4개의 관문이 준비되어 있어 유저들의 도전욕구를 자극한다. 이를 클리어 시 ‘노멀 모드’에서는 ‘영롱한 탈리스만의 정수’, ‘경화 레비스’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하드코어 모드’에서는 캐릭터의 능력치를 향상 시켜주는 ‘최상급 집중의 플레이트’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드래곤네스트’에 93레벨 ‘에픽 등급’의 제작 무기 ‘기교 악세서리’가 추가됐다. 캐릭터가 해당 무기를 장착 시 스킬 효과 및 능력치가 보다 증가돼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1월 3일까지 할로윈을 기념해 특별 스테이지 ‘분노한 망령들의 묘지’를 오픈한다. 해당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악질적인 묘지 도굴꾼을 찾을 시 ‘망령의 비밀 금고 열쇠’가 제공되고 이를 이용해 ‘망령의 비밀 금고’를 열면 ‘망령의 생활용품 주머니’, ‘망령의 귀중품 주머니’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스테이지는 하루에 1회 참여 할 수 있다.

이어, 오는 11월 2일까지 ‘다시 찾아온 럼블모드!!’ 이벤트가 진행된다. ‘럼블모드’는 6명의 유저가 파티를 이뤄 PvP 혹은 PvE를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전장으로, 10분 간 ‘몬스터’ 혹은 ‘상대 팀’과 전투를 진행해 수집한 포인트로 승패가 정해진다. 승리한 팀에게는 ‘승리의 전리품 주머니’가 제공되며, 무승부 및 패배한 팀에게는 ‘노력의 보상품 주머니’가 지급된다.

끝으로, 이벤트 기간 내 유저가 출석한 일 수에 따라 ‘코스튬 합성 패키지’, ‘페탈 교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