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플루전]
신생 개발사 인플루전(대표이사 곽노진)은 자사가 개발중인 신작 리얼리티 하드코어 액션RPG 스톰본 : 인피니티 아레나의 대표이미지를 통해 게임을 최초 공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인플루전은 5인 규모의 신생 게임 개발사로 지난 7월 설립하여 ‘스톰본 : 인피니티 아레나’를 개발 중에 있으며 효율적인 개발 시스템으로 소수인원으로 고퀄리티 게임 개발을 도전하는 개발사다.
‘스톰본 : 인피니티 아레나’는 리얼리티 하드코어 액션RPG로 기존 액션 게임들과 다르게 리얼하고 하드코어한 액션을 추구하는 것이 특징으로 기존 저예산, 인디게임들과 달리 기존에 모바일 게임들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고퀄리티의 리얼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스톰본 : 인피니티 아레나’는 검투장에 갇힌 무명의 검투사가 자신의 잃어 버린 과거를 찾아 검투장을 탈출하기 위한 모험을 담고 있으며 리얼한 하드코어 액션을 추구하기 위해 기존의 액션게임들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방식의 방향 별로 이루어지는 공격과 방어 그리고 반격과 회피 등의 시스템을 구현했다.
인플루전의 곽노진 대표는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모바일 액션게임들에 식상한 유저들을 위한 새로운 액션게임을 개발하고 싶어 스톰본을 개발하였다”며 “많은 하드코어 액션 유저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더욱더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톰본 : 인피니티 아레나’는 10월 말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사전오픈을 시작으로 11월 중 정식오픈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스톰본 : 인피니티 아레나'는 인플루전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게임 정보와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시프트업 '회사 성장, 우수 공학도 역할 커' 포스텍에..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4-25 |
▶ [인터뷰] 크래프톤 손현일 인도법인장, 개척에 이어 확장으로 [1] | 이두현 (Biit@inven.co.kr) | 04-25 |
▶ [뉴스] 中도 방치로 냥힐링, '고양이와 스프' 중국 정식 출시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4-25 |
▶ [뉴스] 0티어 서포터 '크라운' 출격! 니케 1.5주년 업데이트 .. [0] | 양예찬 (noori@inven.co.kr) | 04-25 |
▶ [뉴스] '스텔라 블레이드', 해외 매체의 평가는? [19] | 정재훈 (Laffa@inven.co.kr) | 04-25 |
▶ [리뷰] 스텔라 블레이드 리뷰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4-24 |
▶ [뉴스] 학생들이 직접 만든, '사회 문제' 다룬 게임들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4-24 |
▶ [뉴스] 유니세프 후원, '페이커' 이상혁과 함께 [12]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4-24 |
▶ [동영상] 하베스트 팩토리 '반지의 제왕' 듀밸리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4-24 |
▶ [뉴스] '블루 아카이브' 2.5주년 페스티벌, 킨텍스서 만나요!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4-24 |
▶ [동영상] 스타2 'DK'가 "차세대 RTS"로 돌아온다 [9] | 강승진 (Looa@inven.co.kr) | 04-24 |
▶ [뉴스] 그들은 왜 데모를 공개하자마자 개발을 중단했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4-24 |
▶ [뉴스] 기간 계산은 출시일부터, 스팀 환불 정책 개선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4-24 |
▶ [뉴스] 퍼포먼스/비주얼/생산성↑ '언리얼 엔진 5.4' 출시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4-24 |
▶ [뉴스] 여름에는 만날까? '젠레스 존 제로' 사전등록 돌입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