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와 파이락시스 게임스 (Firaxis Games)는 금일(21일) 턴제 전략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가 PC 윈도우 버전으로 출시되었다고 발표했다.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에서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방식으로 세상과 소통하고, 제국의 영토를 확장시키며, 문화를 발전시키고 역사상 위대한 지도자들에 맞서 오래도록 지속될 문명을 건설해볼 수 있다.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는 전세계적으로 3천5백만장 이상의 판매기록을 올리고 전략 게임 장르의 품격을 높이며 게임 시장의 판도를 바꾼 문명 시리즈에 또 다른 커다란 발자취를 남길 예정이다.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은 도시들을 물리적으로 확장하여 새롭고 심도 있는 전략 구성을 할 수 있으며, 기술과 문화의 활발한 연구 및 새롭게 추가된 종교 승리를 통한 다양한 방식의 플레이도 가능하다. 플레이어들은 매 턴마다 어떤 선택하던 승리를 위한 각자의 방법으로 게임을 진행하게 되며, 이를 통해 게임 속 다양한 지도자들은 역사적 사실들을 기반으로 한 고유의 목표들을 실현할 수 있다.

파이락시스 게임스가 개발한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은 현재 윈도우 PC 버전에서 이용 가능하다. 문명 VI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구매하면 기본 게임 이외에 25주년 기념 디지털 사운드 트랙, 출시 후 공개될 4개의 DLC에서 새로운 지도, 시나리오, 문명 그리고 지도자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의 최신 뉴스 및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소셜미디어에서 해시태그 #문명하셨다 #OneMoreTurn를 사용하거나 페이지를 팔로우하여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