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인플루전 ]



신생 인디 게임 개발사 인플루전(대표이사 곽노진)은 리얼리티 하드코어 액션RPG '스톰본 : 인피니티 아레나'를 11월 4일부터 사전오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이날부터 약 2주간 사전오픈을 진행하여 게임 콘텐츠와 안정성 등을 최종적으로 점검한다는 계획이다.

사전오픈은 안드로이드 기기 대상으로만 진행되며 사전오픈 기간 동안 진행된 모든 게임 데이터는 정식서비스까지 계속 유지된다. 또한 사전오픈 기간 중 사용자들의 여러 의견을 수렴하여 정식오픈 시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스톰본 : 인피니티 아레나’는 콘솔 액션게임에서 직접 조작하며 느낄 수 있었던 재미를 모바일에서도 느낄 수 있는 하드코어 액션게임이며 세 방향으로 이루어지는 공격과 방어 그리고 정확한 타이밍 조작이 필요한 반격과 회피 등 조작에 대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한편 ‘스톰본 : 인피니티 아레나’의 개발사 인플루전(www.influsion.net)은 5인으로 구성된 신생 인디 게임 개발사로 지난 7월 설립하여 효율적인 개발 시스템과 소수 인원으로 고퀄리티 게임 개발에 도전하고 있으며 '스톰본 : 인피니티 아레나'는 그 첫 작품이다.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BtIJ4X)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와 업데이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