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MMORPG 카발 온라인이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클래스 등장을 예고하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발 온라인의 신규 클래스는 실루엣 이미지와 스킬 이펙트 영상만 공개되어 카발 온라인 플레이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신규 클래스 실루엣 이미지는 대형 장총을 들고 있어 저격수 계열로 보인다. 또한, 공개된 스킬 이펙트 영상을 통해 로봇을 소환하는 모습이 보여 이를 활용한 스킬을 사용할 것으로 추측된다.

카발 온라인은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15 시그메탈 무기와 방어구 세트 10년 지원 혜택, 200% 경험치 증가 블레싱 비드, 명예의 비약 등 약 15만 원 상당의 파격적인 혜택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 클래스 스킬 영상을 보고 응원의 메시지를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포스젬 1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스트게임즈 사업본부 장지혁 본부장은 “카발 온라인 신규 클래스는 카발 온라인 특유의 화려한 이펙트를 잘 살린 캐릭터이다”라며 “대형 무기를 사용한 만큼 화려함과 함께 카발에서만 느낄 수 있는 타격감도 느낄 수 있을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카발 온라인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규 클래스 관련 티저 이미지와 스킬 미리 보기 영상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카발 온라인 신규 클래스 사전예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카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