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인텔 오버워치 APEX 4강 1경기 4세트에서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가 물 오른 경기력으로 BK 스타즈를 누르면서 결승행을 확정지었다.

BK 스타즈가 다시 한 번 선공. 아프리카는 먼저 궁극기를 더 많이 쌓으면서 '진'의 로드호그로 상대를 끊어 시간을 벌었다. '버니'의 솔저:76가 2층으로 돌아가 기습을 시도했지만 '리크라이'의 솔저:76에게 걸려 실패했고 그 사이 '아르한'의 디바와 '진'의 로드호그에게 탱커 라인이 잡아먹혔다. '아담'의 라인하르트가 나노 강화제를 받으면서 또 막아냈고, BK 스타즈는 시간이 30초도 남지 않았다. 다급해진 BK 스타즈는 '버니'에게 트레이서를 주면서 공격을 시도했으나 '버니'가 '리크라이'에게 잡혀버리면서 아프리카가 한타 압승을 거뒀다. '버니'가 혼자 뛰어들어 화물에 비벼봤지만 제압당하면서 아프리카가 완막을 했다.

공수전환 후 '진'의 로드호그가 시작하자마자 '도현'의 메이를 갈고리로 끌어와 잘라버렸다. 수적 열세에 몰린 BK 스타즈는 혼신의 힘을 다해 수비에 나섰고, '리크라이'의 한조가 화살을 제대로 맞추지 못하느라 아프리카도 뒤로 한 발 물러서야 했다. 그러나 한조에게 BK 스타즈의 어그로가 끌린 사이 화물이 무방비로 노출됐고, '아르한'이 몰래 화물을 밀면서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인텔 오버워치 APEX 조별 리그 4강 1경기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 3 VS 1 BK 스타즈

1세트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 승 VS 패 BK 스타즈 - 네팔
2세트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 패 VS 승 BK 스타즈 - 눔바니
3세트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 승 VS 패 BK 스타즈 -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4세트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 승 VS 패 BK 스타즈 - 감시기지 지브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