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는 불타는 금, 토, 일을 맞이해 PC방에서 할 수 있는 이벤트인 '불타는 금토일 PC방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1월 25일(금) 오전 10시 10분부터 11월 27일(일) 23:59까지 진행되며, 블레스 가맹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된다. 게임 접속 시 출석은 자동 완료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보상 아이템은 이벤트에 참여하는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획득 가능하다.

1일 차 보상은 바젤 협곡 공로상과 남부 영웅의 강철가고일(1일) 공중 탈 것이다. 2일 차 보상은 바젤 협곡 중급 공로상 1개, 3일 차 보상은 바젤 협곡 상급 공로상 1개이며, 11월 25일(금) 보상은 이벤트 적용 시점인 오전 10시 10분 이후에 접속해야 받을 수 있다.

바젤 협곡 공로상 구성품은 심연의 방어구(상의 제외), 폭풍의 방어구, 발견의 징표, 명예의 징표, 모험의 징표, 정제된 기력 회복제, 정제된 고급 체력 회복제, 고급 종합 회복제, 황금빛 달콤 옥수수 빠스, 톡쏘는 집게 직화구이, 바삭한 뱀 껌질 튀김, 빛나는 삼색 허브 샐러드, 성수와 순간이동 주문서다. 공로상 아이템을 사용하면 랜덤으로 구성품 중 한 종류의 아이템을 얻게 된다.

☞ [불타는 금토일 이벤트 페이지로 바로가기]
☞ [불타는 금토일 이벤트 페이지로 바로가기-네이버 채널링 회원]


▲ 3일 동안 출석해서 공로상을 받자!



■ 이벤트 참고사항

1. 블레스 가맹 PC방에서 게임 접속을 해야 출석으로 인정된다.
2. 출석 후 보상 아이템은 블레스 가맹 PC방이 아니어도 획득할 수 있다.
3. 매일 자정이 넘어가시는 시점에 재접속을 해야 다음 날 출석이 인정된다.
4. 출석은 일자가 아닌 누적별로 진행된다.
  예1) 25일에 접속하지 않고 26일에 접속할 경우 1일차 혜택을 획득할 수 있다.
  예2) 26일과 27일에만 접속했을 경우 2일차 혜택까지 획득할 수 있다.
5. 가맹되어 있는 다른 게임들의 보상도 중복 참여 및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6. 이벤트 보상 아이템은 11월 28일(월)까지 받을 수 있다.